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당산 맛집] 사계진미 - 퀄리티 좋은 숯불 닭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당산역 닭갈비 맛집

by 돈맛선생 2020. 8. 19.
반응형

사계진미

#상세정보

- 대표번호 : 02-3667-0153

- 위치

#후기

회사 동기들과 저녁을 먹으러 당산역에 위치한 숯불 닭갈비 맛집 '사계진미'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숯불 닭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아주 좋은 당산역 맛집이었습니다.

2층에 위치한 사계진미

'사계진미 당산역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2층 계단에 올라서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워낙 친절하셔서 전화로 문의하셔도 친절하게 알려주실 것같습니다.

 

닭갈비 무제한이 인당 14,500원

'사계진미'는 닭갈비를 무한 리필해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닭갈비 뿐만 아니라 주류도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막국수, 도가니탕, 삼계탕 등도 판매하고 있지만, 대부분 닭갈비 무제한을 드십니다.

 

갖가지 메뉴가 푸짐하게 준비된 사계진미

사계진미에는 간장양념, 소금구이, 매운닭갈비 등 소스 종류별로 닭갈비가 준비돼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치킨, 닭곰탕 등도 준비돼 있어서 닭갈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닭고기 요리를 먹어볼 수 있어서 참 좋았네요. 그리고 야채도 생마늘, 고추, 쌈무, 김치, 파절이 등 빼 먹은 게 없을 정도로 푸짐하게 준비돼 있었습니다.

 

퀄리티 좋은 닭갈비

무제한 리필이라고 해서 퀄리티가 안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 수 있지만, '사계진미'의 닭갈비는 퀄리티가 정말 좋았습니다. 일반 닭갈비 집에서 먹는 닭갈비에 뒤처지지 않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았고, 이렇게 장사해서 남는 게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아무튼 두툼한 닭갈비에 갖가지 양념이 잘 베어 있어서 정말 맛있는 닭갈비를 먹고 왔네요.

 

닭갈비만 먹으면 서운할만한 치킨

앞서 말씀 드렸듯이 '사계진미'에는 치킨도 준비돼 있는데요. 치킨이 사이드메뉴임에도 양념도 잘 돼 있고 잘 튀겨져서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친구 중 한 명은 닭갈비보다 맛있는 것같다고 할 정도니 닭갈비만 먹고 오면 서운할 뻔 했습니다.

 

다양한 찬들

'사계진미'에는 닭갈비를 찍어 먹는 소스로 마요네즈, 기름장, 간장소스가 있었고, 다양한 야채도 있었어요. 그리고 떡도 준비돼 있어서 닭갈비와 같이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무료 서비스 비빔 막국수

비빔 막국수는 인스타에 사계진미 인증을 올리시면 서비스로 받으실 수 있는데요. 벽면에 이벤트 포스터가 붙어 있으니 포스터 보시고 그대로 따라서 SNS에 포스팅하시면 맛있는 비빔 막국수를 드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닭갈비는 안 먹으면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당산역에서 이렇게 맛있는 닭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사계진미'라는 곳을 찾아서 정말 좋았어요.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괜찮은 장소였고, 적당한 가격으로 맛있는 닭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였네요. 맛있는 닭갈비 집 찾으신다면 당산역 '사계진미'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