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마곡 카페] 우드진 - 혼자서도 시간 보내기 좋은 마곡 감성카페

by 돈맛선생 2020. 7. 2.
반응형

우드진

# 상세정보

- 영업시간 : 월~금 07:30~22:00 / 토 12:00~22:00 / 일 12:00~18:00

- 대표번호 : 02-6052-0116

- 위치

# 후기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마곡 감성카페 "우드진" 포스팅입니다.

마곡에 갈 때 가끔씩 가는 카페인데, 언제가도 좋은 감성카페입니다.

"감성카페 포스가 느껴지는 외관"

우드진의 외관은 감성카페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벽돌로 꾸며진 건물의 감성과 "WOODJEAN"이라고 쓰여진 간판도 감성이 잘 어울려 있는 것같습니다.

"우드 느낌으로 꾸며진 실내공간"

마곡 카페 우드진의 실내는 전체적으로 우드의 느낌으로 인테리어돼 있습니다.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우드 느낌으로 꾸며진 실내가 깔끔한 느낌을 뽐내고 있네요.

"무난한 메뉴구성"

우드진의 메뉴는 무난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커피류와 논커피류가 적절히 섞여 있었습니다.

가격대도 아주 비싸지 않은 편이라서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게 커피 한 잔 즐길 수 있는 가격대였습니다.

디저트메뉴는 따로 있었는데, 깜빡하고 찍지 못 했네요ㅠㅠ

"우디진이 만든 얼그레이 밀크티"

우드진에 가면 자주 마시는 얼그레이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우드진의 밀크티는 아주 많이 달지 않으면서 달달하면서 입안을 말끔하게 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드진에 방문한 날이 날씨가 굉장히 더웠는데, 시원한 얼그레이 밀크티가 더위를 잘 식혀줬습니다.

"달달한 디저트로 딱 좋은 로투스 케이크"

디저트로는 로투스 케이크(?) 주문했는데요.

말 그대로 로투스 쿠키를 활용해서 만든 케이크로 디저트로 아주 맛있는 케이크였습니다.

로투스 쿠키 하나로 예쁘게 데코레이션된 것도 눈에 띄네요.

그리고 케이크 뒷편에 쿠키하나가 조그만하게 보이실텐데, 우드진에서는 사람수대로 쿠키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음료만 주문하면 심심할 수도 있는데 쿠키를 서비스로 주니 좋았습니다.

# 마무리

마곡 우드진은 가끔씩 방문하는 카페인데 이렇게 포스팅까지하게 돼서 좋네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카페로 혼자서 시간보내기도 괜찮은 장소인 것같습니다.

마곡에서 시간보내기에 적당한 장소 찾으신다면 우드진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