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여수] 낭만24포차 - 돌문어상회가 줄이 너무 길다면 이곳으로

by 돈맛선생 2020. 1. 8.
반응형

낭만24포차


#위치


#후기

[낭만24포차] 외관

낭만24포차 : 🌕🌕🌕

원래는 돌문어상회를 가려고 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근처에 있는 낭만24포차로 갔어요.

돌문어상회의 삼합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데 못 먹어서 아쉽긴 하지만, 낭만24포차의 삼합도 나쁘지 괜찮았어요.

돌문어상회의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싶으시다면 대안으로 가실만한 곳인 것같네요.

[낭만24포차] 삼합
[낭만24포차] 삼합

삼합 : 🌕🌕🌕

삼합은 삼겹살, 전복, 문어 등을 넣어서 먹는 음식이에요.

고기도 먹고 해산물도 먹고 1석 2조인 음식인 것같아요.

낭만24포차의 삼합은 자극적이지도 않고 맵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낭만24포차] 여수밤바다 막걸리

여수밤바다 막걸리 : 🌕🌕🌕🌗

여수에 갔으니 여수에서 먹을 수 있는 여수밤바다 막걸리를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막걸리를 꽤나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많이들 드시는 장수막걸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맛이었던 것같아요.

[낭만24포차] 여수 맥주

여수맥주 : 🌕🌕🌕

여수막거리를 먹다가 보니 여수라는 맥주도 있길래 한 번 먹어봤어요.

특별히 맛있었던 것같지는 않아요~

그냥 여수니까 한 번 마셔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낭만24포차] 해물라면

해물라면 : 🌕🌕🌕

삼합을 다 먹고 마지막으로 해물라면 한그릇 먹었어요~

술 마시고 마지막으로 라면을 먹으니 좋더라구요~

해물라면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제일 유명한 돌문어상회를 못 간 게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낭만24포차에서 나름 맛있게 먹고 온 것같아요.

혹시 돌문어상회를 가보셨거나 돌문어상회 줄은 노답이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낭만24포차로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