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강릉] 순두부젤라또 - 맛과 분위기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은 순두부젤라또 맛집

by 돈맛선생 2020. 10. 28.
반응형

순두부젤라또

#상세정보

- 영업시간 : 매일 09:30~23:00

-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soontofugelato

- 위치

#후기

강릉 먹거리하면 순두부젤라또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안목해변에서 만석 닭강정을 사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순두부젤라또 집이 있어서 먹고 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강릉의 명물, 순두부젤라또 함께 보시죠~!

고급스러운 외관

안목해변에 위치한 순두부젤라또 2호점은 굉장히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졌는데요.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어둡게 보이지만, 간판의 조명들이 외관을 멋스럽게 꾸며주고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집이 이렇게 큼직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인 게 신기했습니다.

 

한 번 더 놀라게 하는 인테리어

순두부젤라또 2호점은 외관에 놀라고 입장하면 실내에 한 번 더 놀라는데요.

실내도 깔끔하면서 굉장히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이라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게가 4층으로 구성돼 있을 정도로 엄청 넓고, 층고가 굉장히 높아서 더 넓고 고급스럽게 보였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게가 고급스러운 게 아이스크림도 왠지 더 맛있을 것같았습니다.

 

순두부젤라또 메뉴

순두부젤라또 2호점의 메뉴인데요.

다양한 맛의 순두부젤라또뿐만 아니라 커피, 음료, 차 종류가 준비돼 있었습니다.

가격대도 4~6천원 선에서 형성돼 있어서 많이는 비싸지 않은 가격인 듯 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

가게가 워낙 예뻐서 메뉴를 주문하기 전에 매장 구경을 했는데요.

용기에 미리 담아서 파는 젤라또와 음료수, 빵 등도 있어서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녁을 먹은 상태라 다른 디저트는 구경만 하고 젤라또를 주문하러 갔습니다.

 

갖가지 종류의 순두부젤라또

순두부젤라또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순두부젤라또가 준비돼 있었는데요.

색감도 예쁘고, 이름만 봐도 맛이 궁금한 젤라또들이 많아서 무슨 맛을 먹을지 엄청 고민이 많이 됐습니다.

그래도 기나긴 고민 끝에 인절미 순두부젤라또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고소 달달한 인절미 순두부젤라또

인절미 순두부젤라또는 고소한 인절미의 맛과 달달한 젤라또의 맛이 절묘하게 어울리는 맛이었는데요.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의 인절미 순두부젤라또가 디저트로 안성맞춤이었습니다.

그리고 젤라또 자체도 쫀득한데, 인절미의 쫀득함이 더해져서 쫀득쫀득한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인절미 순두부젤라또를 먹어보니 다른 맛들이 더 궁금해 졌지만,

깔끔하게 인절미 순두부젤라또만 먹고 나왔습니다.

 

아기자기한 야외 테이블

순두부젤라또 2호점은 실내말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마련돼 있는데요.

야외도 정원을 예쁘게 꾸며놔서 아기자기한 야외 테이블에서 맛있게 순두부젤라또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허락한다면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예쁜 풍경을 보며 순두부젤라또를 드시는 것도 좋을 것같네요.

 

#마무리

순두부젤라또는 강릉의 명물답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침에 먹고 저녁에 또 먹었지만,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을만큼 맛있는 젤라또인 것같네요.

강릉에서 식사 후에 맛있는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순두부젤라또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