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김포] 고베 부엉이돈가스 - 치즈돈가스가 맛있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by 돈맛선생 2020. 5. 13.
반응형

고베 부엉이돈가스

상세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30 (공휴일 휴무 설날 휴무)

- 대표번호 : 031-8048-2853

- 위치

후기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갔다가 "고베 부엉이돈가스"에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외에도 여러 곳에 위치한 체인점이니 포스팅 보시고 지나가다 보이시면 한 번 드셔보세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타워존 4층에 위치]

부엉이돈가스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점은  타워존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이 큰 편이라서 4층에 가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홍대 뒷골목에서 시작한 고베 부엉이돈가스]

고베 부엉이돈가스는 원래 홍대 뒷골목에서 '이탈리안 커틀렛 하우스'로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일식 돈가스를 구현하면서 '고베 부엉이돈가스'로 변경했나봐요.

식당의 역사를 알고 먹으면 더 재밌으니까 이 정도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같네요~

 

[넓고 쾌적한 매장]

매장이 꽤나 넓어서 좌석도 많았어요.

제가 갔을 때는 약간 이른 저녁 시간이라서 손님도 많지 않아서 더 넓어보였네요.

넓고 깔끔한 매장이라 쾌적한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무엇을 먹어야할지 고민되는 메뉴]

고베 부엉이돈가스 메뉴에는 많은 종류들이 있더라구요.

돈까스 종류도 다양하고, 우동 종류도 다양하고, 여기에 더해 카레 메뉴까지 있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되는 메뉴 구성이었어요.

그래도 고민 끝에 눈꽃치즈돈카츠와 부엉이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돈까스 소스를 만들어 봅시다]

메뉴를 주문하면 돈까스 소스를 만드는 깨를 주시는데, 깨를 직접 갈아 드시면 돼요.

그리고 소스는 특제돈카츠소스와 유자오리엔탈소스가 준비돼 있어요.

갈아놓은 깨에다가 둘 중 하나를 뿌려 드시면 됩니다.

특제돈카츠소스는 평소에 먹던 돈카츠소스 맛과 비슷했고,

유자오리엔탈소스는 유자가 첨가돼 있어서 상큼한 맛이면서 조금 묽은 듯한 느낌의 소스였습니다.

 

[고기보다 치즈가 더 많이 씹히는 눈꽃치즈돈카츠]

눈꽃치즈돈카츠는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단품에는 밥과 눈꽃치즈돈카츠, 단무지, 깍두기, 와사비/겨자/소금 소스가 나와요.

눈꽃치즈돈카츠는 치즈가 정말 눈꽃처럼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사진처럼 치즈가 듬뿍 올려져서 잘 녹아 있어서 먹어보면 입안 가득 돈가스보다 치즈가 더 가득 차는 느낌이었어요.

치즈도 고소하면서 짭조름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돈가스를 많이 먹어봤지만, 역대급으로 치즈가 많이 느껴지는 치즈돈가스였네요.

부엉이돈가스의 눈꽃치즈돈가스 정말 강추드립니다.

 

 

 

 

 

 

 

[무난했던 부엉이돈가스]

부엉이돈가스는 세트로 주문했는데, 단품에 냉모밀과 순두부가 추가돼서 나왔어요.

냉모밀 맛이 다른 데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는데, 시큼한 맛이 조금 더 강하게 나는 느낌이었어요.

 

부엉이돈가스는 무난한 느낌의 돈가스였어요.

가장 기본 메뉴라서 일반적인 돈가스의 맛이었죠.

세트로 주문하면 등심 또는 안심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안심으로 골라서 그런지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무난한 돈가스를 찾으신다면 부엉이돈가스도 괜찮은 선택이 되실 것같습니다.

 

 

 

 

 

 

 

 

 

 

 

[저녁 6~8시에는 생맥주 1+1]

마지막으로 저녁 드시면서 생맥주 한 잔 생각나시면 부엉이돈가스에 저녁 6~8시 즈음 방문하세요.

부엉이돈가스에서는 저녁 6~8시에 생맥주를 주문하시면 1+1행사를 하고 있어서 1잔만 시켜도 1잔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꿀팁 참고하셔서 생맥주 1+1의 혜택을 누려보세요~!

 

 

 

 

 

마무리

고베 부엉이돈가스는 맛있는 돈가스 체인점이었어요.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외에도 관악, 신촌, 두산타워 등 여러 곳에 위치한 체인점으로 주변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매번 가던 돈가스집 말고 새로운 돈가스 집이 필요하시다면 주변에서 고베 부엉이돈가스 한 번 찾아서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