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천동] 고기박사샤로수길점 - 가격과 맛 모두 잡은 샤로수길 대표 맛집

by 돈맛선생 2022. 9. 26.
반응형

고기박사샤로수길점

- 영업시간: 매일 16:00 ~ 새벽 05:00
- 대표번호: 0507-1493-1104
- 위치

안녕하세요~
돈맛캐슬의 돈맛선생입니다.
오늘은 샤로수길 맛집, '고기박사샤로수길점'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고기박사샤로수길점 위치

고기박사샤로수길점은 2호선 낙성대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저는 낙성대역에서 내려서 걸어 갔지만, 서울대입구역에서 내리신 다음에 1번출구로 나와서 걸으셔도 10분 정도 걸립니다. 낙성대역이나 서울대입구역에서 내리신 다음에 쭉 직진하시면 식당이 나오기 때문에 찾아가기 편했습니다.

고기박사샤로수길점 외관

지하철역에서 나오신 다음에 직진하시다보면 '고기박사'라는 간판이 보이실텐데요. 이디야커피 바로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기는 쉬우실 거에요. 식당이 대로변에 위치해 있기도 하고, 간판도 검은색 배경에 하얀 글씨로 써져 있어서 눈에 잘 띄는 편이었습니다.

고기박사샤로수길점 실내공간

고기박사샤로수길점 실내는 넓고 쾌적한 편이었는데요. 테이블은 총 20개 정도 있었고, 테이블이 넓은 편이라 식사하기에도 편한 모습이었습니다. 제가 저녁 6시 30분쯤 방문했었는데, 샤로수길 맛집이라서 그런지 꽤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시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환풍시설이 잘 돼 있어서 식당 내부에 연기도 차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가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고기박사샤로수길점 메뉴

다음으로 고기박사샤로수길점 메뉴인데요. 샤로수길 삼겹살 맛집답게 칼집삼겹살을 시작으로 갈비양념, 고추장삼겹살, 등심 등을 팔고 있었습니다. 고기 외에도 막창, 껍데기 등도 메뉴에 있었고 식사메뉴로는 육개장, 설렁탕, 된장찌개 등이 준비돼 있었습니다. 삼겹살 맛집이지만, 삼겹살 외에도 다양한 부위의 고기와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고기박사샤로수길점에서 놀라웠던 점은 1인 1인분 추가 주문 시 돼지고기에 한해 반값할인을 해준다는 점이었는데요. 안 그래도 요즘 물가에 비해 기본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 추가 주문을 하면 반값할인을 해준다니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다시 봐도 가격이 정말 착한 것같네요.

고기박사샤로수길점 상차림

기본찬 상차림은 고기먹을 때 딱 필요한 정도로 구성돼 있었는데요. 파무침, 상추, 고추, 김치, 쌈장과 소금이 기본찬으로 나왔습니다. 파무침은 아삭아삭한 식감과 함께 양념이 맛있었고, 상추와 고추는 굉장히 싱싱했습니다. 그리고 김치는 고기 구울 때 같이 구울 수 있도록 준비해 주셔서 고기와 함께 구워 먹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콘치즈도 기본 상차림 메뉴로 나와서 굉장히 좋았는데요. 고기가 다 익기 전에 달콤한 콘치즈를 먹으니 입맛을 돋우면서 허기짐을 달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콘치즈이지만 퀄리티도 좋고 계속 리필해서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이 부족하시면 주방쪽에 마련돼 있는 셀프코너에서 리필해서 드시면 되는데요. 콘치즈를 제외하고 다른 메뉴들 모두 더 가져다 드실 수 있게 준비돼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식당 내부 곳곳에 와이파이와 화장실 비밀번호가 적혀 있어서 사용하실 때 참고하기 좋게 준비돼 있었습니다.

고기박사샤로수길점 화력 좋은 숯불

상차림이 나오고 고기를 주문하니 불이 세팅되었는데요. 숯불의 화력이 굉장히 좋아서 열기가 굉장했습니다. 아래 오른쪽 사진이 고기를 다 먹고 난 후의 상태인데, 고기를 다 먹을 때가지도 열기가 느껴질 정도로 숯불의 화력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고기박사샤로수길점 등심

저희는 삼겹살 2인분과 등심 1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삼겹살만 먹기는 아쉬워서 삼겹살 전에 먼저 등심을 간단히 먹어 보았습니다. 등심은 150g에 15,0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소고기를 맛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아주 비싸지 않으면서 퀄리티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등심이 생각보다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있으면서도 육질이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금에 살짝 찍어서 등심 자체의 맛을 즐기셔도 맛있고, 쌈을 싸서 드셔도 맛있는 등심이었습니다. 샤로수길 삼겹살을 먹으러 갔다가 맛 좋은 등심에 제대로 한 번 놀라고 왔네요.

고기박사샤로수길점 삼겹살

등심을 다 먹은 후에 삼겹살을 먹었는데요. 삼겹살도 180g에 12,500원으로 요즘 고기값에 비해 가격이 굉장히 저럼한 편이었습니다. 삼겹살도 기름만 너무 많이 있는 게 아니라 살과 비계가 적절히 조화돼 있어서 삼겹살의 질이 상당히 좋아보였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두툼한 삼겹살이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다시 봐도 샤로수길 삼겹살 맛집다운 삼겹살의 모습이네요.

삼겹살도 두툼한 두께와 부드러운 식감이 상당히 좋았는데요. 칼집삼겹살이라 삼겹살에 칼집이 돼 있어서 부드럽게 씹히는 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상추에 김치, 파무침과 함께 싸먹으면 새콤달콤한 풍미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샤로수길 삼겹살하면 다음부터는 고기박사샤로수길점이 바로 생각날만한 맛의 삼겹살이었네요.

고기박사샤로수길점 깊은 맛의 된장찌개

고기를 반정도 먹었을 때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주문했는데요. 굉장히 깊은 맛이 느껴지는 된장찌개였는데, 두부, 양파, 떡 등의 재료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샤로수길 맛집다운 된장찌개가 아닌가 싶은 맛이었습니다. 고기만 먹기에 느끼하시다면 된장찌개 하나 주문해서 같이 드시면 고기와 된장찌개 모두 맛있게 드실 수 있을만한 된장찌개였습니다.

고기박사샤로수길점 병맥주

고기를 먹으면서 맥주도 시원하게 한 잔했는데요. 저희는 테라를 마셨지만, 고기박사 샤로수길점에는 카스와 테라 2가지 종류의 맥주가 준비돼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드시면 됩니다.

고기박사샤로수길점 총평

고기박사샤로수길점은 등심도 맛있었지만, 삼겹살이 정말 맛있는 샤로수길 맛집이었는데요. 고기와 음식 모두 전반적으로 맛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식당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좋은 샤로수길 맛집이었습니다. 샤로수길 삼겹살 찾으신다면 고기박사샤로수길점 강력 추천 드리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