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김포] 피스피스 - 파이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by 돈맛선생 2022. 9. 15.
반응형

피스피스

-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 대표번호: 031-998-8865

- 위치

안녕하세요~

돈맛캐슬의 돈맛선생입니다.

오늘은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피스피스(peace piece)'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피스피스 외관

먼저 피스피스 김포 장기동점 외관인데요.

화이트톤의 외관이 굉장히 깔끔하면서 단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피스피스 김포 장기동점은 주택가의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다소 찾아가기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에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시길 바랄게요.

피스피스 실내공간

실내도 화이트와 브라운톤의 웜톤으로 전반적으로 따뜻하고 깔끔한 느낌이었는데요.

공간도 꽤나 넓으면서 테이블도 많지 않고 적당히 있어서 쾌적한 모습이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방문한 손님이 많지 않은 시간대여서 실내가 더욱 쾌적한 느낌이었습니다.

피스피스 메뉴

피스피스는 파이가 맛있는 디저트가 굉장히 유명한 카페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하면서 먹음직스러운 파이가 많이 준비돼 있었습니다.

파이 한조각에 7,000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굉장히 두툼하고 크기도 커서 비싸기만 한 것은 아닌 것같았습니다.

그리고 파이 외에 음료 메뉴는 일반적인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로 구성돼 있었습니다.

저희는 점심을 많이 먹고 가서 파이는 따로 주문하지 않고, 피스피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화이트릴리 1잔과 다크릴리 1잔을 주문했습니다.

피스피스 다크릴리

먼저 피스피스의 시그니처 메뉴 중하나인 다크릴리입니다.

다크릴리는 너티한 베이스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메뉴인데요.

너티한 베이스인 만큼 견과류 맛이 굉장히 강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인 메뉴였습니다.

고소한 베이스가 에스프레소와 잘 어울려서 고소한 맛의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입맛에 잘 맞을만한 메뉴입니다.

피스피스 화이트릴리

다음으로 피스피스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화이트릴리입니다.

화이트릴리는 크리미한 베이스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메뉴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새하얀 모습이 크리미한 베이스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크리미한 베이스가 달달해서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입맛에 잘 맞으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피스피스 총평

피스피스는 김포 장기동 외에도 연남, 정발산 등 여러 곳에 위치해 있는 디저트 카페인데요.

파이와 같은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이지만, 이번에 먹고 온 커피도 맛있는 카페였습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커피와 함께 디저트도 먹어보고 싶네요.

여러분도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피스피스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