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버거플리즈(BRGR PLZ) - 미슐랭 노하우가 담긴 수제버거 맛집

by 돈맛선생 2022. 9. 13.
반응형

버거플리즈 (BRGR PLZ)

- 영업시간: 월~금 10:30 ~ 20:00 (14:30 ~ 15:30 브레이크타임) / 토, 일 휴무

- 대표번호: 0507-1375-2977

- 위치

안녕하세요~

돈맛캐슬의 돈맛선생입니다.

오늘은 여의도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버거플리즈 (BRGR PLZ)'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버거플리즈 외관

버거플리즈는 여의도 롯데캐슬아이비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롯데캐슬아이비 지하 1층에 조그만하게 자리잡고 있는데, 'BRGR PLZ'라고 써져 있는 간판이 눈에 띄는 모습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수수한 듯 화려한 듯한 외관을 가지고 있어서 찾아 가기는 쉬웠습니다.

그리고 차를 타고 가시더라도 롯데캐슬아이비 지하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편리했습니다.

버거플리즈 실내공간

버거플리즈는 넓지 않은 공간이기 때문에 테이블은 4~5테이블 있었고, 입구쪽에 바(Bar)같은 테이블이 2곳 정도 준비돼 있었습니다.

넓지는 않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하면서 젊은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모습이었습니다.

요즘은 주말에 영업을 안 하고 있지만, 저는 토요일에 운영할 때 갔어서 널널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버거플리즈 메뉴

버거플리즈 메뉴는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었는데, 이것도 나름 젊은 감성의 느낌이었습니다.

버거의 종류는 아주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왠지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은 느낌의 메뉴였고, 원하는 토핑도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음료도 수제 맥주와 쉐이크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었고, 사이드 디쉬도 있었습니다.

버거플리즈 더블치즈버거

먼저 제가 고른 더블치즈 버거인데요.

2장의 패티와 스위스 치즈 2장,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는 육식매니아들을 위한 버거입니다.

내용물만 봤을 때는 느끼할 것같지만, 생각보다 느끼 하지 않고, 고기의 담백함과 치즈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햄버거였습니다.

고기와 치즈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안성맞춤인 햄버거였습니다.

본인이 육식파라면 더블치즈버거 강력 추천 드립니다!!!

버거플리즈 플리즈버거

다음으로 버거플리즈의 플리즈버거입니다.

패티, 양파, 토마토 등 일반적인 햄버거에 들어가는 토핑에 구운 파인애플을 추가했습니다.

겉모습은 일반적인 수제버거와 같은 모습처럼 기본에 충실한 느낌의 수제버거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패티와 빵이 맛있었고, 곁들여진 야채들도 신선하면서 치즈도 듬뿍 곁들여져 있어서 정말 맛있는 수제버거였습니다.

처음 방문하셨다면 플리즈버거를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버거플리즈 감자튀김과 콘샐러드

다음으로 햄버거와 함께 주문한 감자튀김과 콘샐러드인데요.

감자튀김은 두툼하게 썰어진 감자가 식감도 좋으면서 기름에 너무 많이 튀겨지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엇습니다.

테이블에 놓여진 귀여운 곰돌이통에 들어 있는 케첩에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콘샐러드는 양파와 마요네즈가 풍미를 더해줘서 맛있었는데요.

햄버거에도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느끼할 것같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고 햄버거와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버거플리즈 음료수

저희가 주문한 음료수인데 토요일 라거와 제로콜라입니다.

저는 운전을 해야 해서 맥주는 못 먹어봤지만, 새하얀 캔에 들어 있는 토요일 라거의 맛이 궁금하네요.

아무튼 음료도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나와서 메뉴들과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마무리

여의도 버거플리즈는 전반적으로 젊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수제버거 맛집이었는데요.

뉴욕유명요리학교를 졸업한 사장님의 손맛이 일품인 맛집이었습니다.

여의도에서 햄버거 맛집을 찾으신다면 '버거플리즈 (BRGR PLZ)'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