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양주] 장어천국 -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좋은 장어 맛집

by 돈맛선생 2022. 9. 20.
반응형

장어천국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 대표번호: 0507-1308-0592

- 위치

안녕하세요~

돈맛캐슬의 돈맛선생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장어 맛집인 '장어천국'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장어천국 외관

정어천국은 외관부터 굉장히 웅장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데요. 식당 건물도 크고,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위치도 대로변에 바로 위치해 있어서 접근하기도 편했고, 출입구에 입간판도 큼지막하고 건물도 커서 찾아가기 좋았습니다.

장어천국 실내공간

장어천국의 실내공간 또한 큼지막한 건물 덕분에 굉장히 넓고 쾌적한 편이었는데요. 그래서 테이블도 정말 많이 있었고, 테이블마다 의자도 굉장히 편안하게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휴게실겸 놀이방도 마련돼 있어서 아이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좋을만한 식당이었습니다.

장어천국 메뉴

장어천국의 메뉴는 장어구이와 장어탕, 그리고 산낙지 등이 준비돼 있었는데요. 가격은 장어구이 1kg에 49,000원 정도로 아주 비싸지는 않은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점심특선으로 양념장어구이와 장어탕, 야채샐러드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23,000원에 드실 수 있었습니다. 점심특선은 평일 11:30 ~ 15:00에만 운영되니 참고하세요~

장어천국 상차림

장어천국에 입장한 후 자리에 착석하면 상차림이 나오는데요. 명이나물, 상추/깻잎, 양파절임, 상추무침, 김치, 샐러드 등 다양하게 준비되었습니다. 그리고 장어구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소스와 생강도 함께 준비되었습니다. 장어를 먹으면서 밑반찬 하나하나 맛을 보았는데 상차림 메뉴 모두 맛이 좋아 장어구이와 먹기 좋았습니다.

장어천국 장어구이

상차림이 준비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장어구이가 준비되었는데요. 장어가 굉장히 두툼하면서 큼지막한 모습이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장어에 소금이 살짝 뿌려져 있어서 간을 맞추기에도 좋았습니다. 또한, 장어천국 식당 천장에 장어 맛있게 굽는 법이 소개돼 있어서 장어 구우실 때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장어구이 맛있게 굽는 법을 보면서 저희도 장어를 맛있게 구었는데요. 숯불의 화력이 세서 금방익었고, 장어가 두툼하고 탱탱해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장어구이가 아주 많이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싱싱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장어구이만 먹어도 맛있고, 조금 느끼하시면 생강과 소스를 찍어 드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장어천국 비빔국수

장어구이를 다 먹은 후에 마무리로 비빔국수와 잔치국수를 주문했는데요. 비빔국수는 오이, 상추, 김을 곁들여 먹는 비빔국수였는데, 소스가 많이 맵지 않았고 새콤달콤 맛있었고, 얼음을 곁들여 주셔서 시원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장어구이와 함께 먹어도 맛있을만한 비빔국수였습니다.

장어천국 잔치국수

다음으로 비빔국수와 함께 주문한 잔치국수인데요. 짭조름하고 개운한 국물이 중면과 잘 어울려서 굉장히 맛있는 잔치국수였습니다. 그리고 뜨끈하고 개운한 국물이 장어구이의 기름기를 씻겨 주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모두 맛이 좋으니 취향대로 골라 드시면 장어구이와 함께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같습니다.

총평

양주에 위치한 장어구이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 좋게 장어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이었는데요. 장어구이도 맛있고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가족단위로 식사하기도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혹시 양주 장어천국이 위치한 근처로 나들이 가시거나 루이힐스 파3에서 골프 치신 후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