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신월동 맛집] VN쌀국수 - 베트남 현지의 맛을 그대로 옮겨 온 듯한 신월동 베트남음식 맛집

by 돈맛선생 2020. 9. 4.
반응형
VN 쌀국수

#상세정보

- 대표번호: 02-6085-8897

- 위치

 

 

#후기

지인들과 점심을 먹기 위해 신월동에 위치한 VN쌀국수에 다녀왔습니다. 베트남에서 오신 사장님께서 운영하는 가게로 맛있는 베트남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신월동 맛집 VN쌀국수

VN쌀국수는 신월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노란색의 간판에 VN쌀국수라고 적혀 있는 게 한 눈에 들어 오기도 했고,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냥 겉보기에는 동네식당일 것같은 느낌이지만, 음식은 직접 먹어봐야 맛을 알 수 있겠죠?

 

 

 

깔끔한 실내공간

VN쌀국수의 실내는 꾸밈 없이 깔끔하게 인테리어 돼 있었습니다. 특별한 꾸밈이 없는 게 왠지 모르게 맛으로 승부할 것같은 식당인 것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가성비 메뉴

VN쌀국수에는 소고기쌀국수, 볶음밥, 분짜, 짜조 등 7가지의 요리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각 메뉴가 5,000원, 7,000원이라서 가격이 정말 착했습니다. 요즘 이 정도의 가격으로 베트남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기 힘든데, VN쌀국수는 그 어려운 것을 해내고 있었습니다. 다시 봐도 메뉴들의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같네요.

 

 

 

깔끔한 소고기쌀국수

주문한 메뉴 중에서 먼저 소고기쌀국수인데요. 육수를 정말 맛있게 끓여서 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소고기쌀국수였습니다. 고기도 적당히 들어 가 있고, 쌀국수 면발도 쫄깃한게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고수도 국수에 넣어서 주지 않고 별도로 챙겨 주셔서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소스가 있는데,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쌀국수에 넣어서 드시면 얼큰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볶음밥

다음으로 야채와 소고기가 듬뿍 들어간 베트남볶음밥입니다. 베트남볶음밥인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끔 반든 볶음밥인 것같았는데요. 야채와 고기가 듬뿍 들어 가 있어서 씹는 맛도 좋고, 속도 든든하게 만들어 주는 볶음밥이었습니다. 볶음밥과 함께 쌀국수의 국물을 드시면 더욱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새콤달콤 분짜

다음으로 분짜인데요. 분짜는 우리나라 메뉴로 치면 비빔 쌀국수같은 메뉴죠. 오이, 상추, 숙주 등 여러 야채가 들어가 있어서 사각사각하니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소스도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서 베트남에 가서 먹었던 분짜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사이드메뉴 짜조

사이드메뉴로 베트남식 튀김만두인 짜조도 주문했는데요. 짜조도 속이 꽉 차게 알차게 만들어서 좋았고, 튀겼지만 느끼하지 않아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쌀국수나 짜조, 볶음밥만 드시기에는 심심하시다면 짜조는 사이드메뉴로 주문해서 꼭 드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마무리

신월도에 위치한 VN쌀국수는 가격대비 맛이 좋아 굉장히 가성비 좋은 베트남 쌀국수 집이었습니다. 모든 메뉴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서 좋았고, 베트남에서 오신 사장님께서 요리해 주셔서 베트남에서 먹는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신월동 인근에 오시거나 신월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VN쌀국수 강력 추천 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