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영등포 맛집] 용호낙지 - 부산에서 먹던 낙곱새의 맛을 그대로 옮겨 온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by 돈맛선생 2020. 9. 7.
반응형

용호낙지

#상세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대표번호 : 02-2068-3822

- 위치

#후기

점심을 먹으러 타임스퀘어에 있는 용호낙지에 다녀왔습니다. 용호낙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뿐만 아니라 여러 곳에 위치한 체인점으로 낙곱새가 정말 맛있는 맛집이죠.

타임스퀘어 3층

용호낙지 타임스퀘어점은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타임스퀘어는 매장들이 워낙 잘 정비가 돼 있어서 찾아가기 쉽습니다. 검은색 간판에 흰색글씨로 용호낙지가 써 있어서 더욱 눈에 잘 들어오는 것같네요.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

용호낙지 타임스퀘어의 매장 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내공간에 너무 많지 않은 테이블이 배치돼 있어서 테이블 간의 간격도 적당해서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프랜차이즈 식당답게 잘 정돈된 식당 내부가 인상적이었네요.

 

용호낙지의 대표메뉴

용호낙지의 대표메뉴들인데요. 역시 낙곱새가 메인인 메뉴로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용호낙지에 처음 갔을 때는 낙곱새만 있었던 것같은데, 요즘은 낙차새, 낙새, 낙대, 용호낙지 등 다양한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그래두 용호낙지에서는 뭐니뭐니해도 낙곱새가 가장 눈에 띄는 것같네요.

 

푸짐한 낙곱새

주문한 낙곱새가 나왔는데요. 낙지, 곱창, 그리고 새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 가 있어서 먹음직스럽네요. 이외에도 갖가지 야채와 당면이 들어 있어요. 메뉴가 나오고 10~15분 정도 익혀서 드시면 됩니다. 빨간 빛이 많이 돌긴 하지만 전혀 맵지 않고, 밥과 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밥도둑 낙곱새

낙곱새가 다 익으면 같이 나오는 밥에 올려서 김, 콩나물 등을 더 첨가해서 비벼 드시면 되는데요. 비비다보면 비주얼이 모양새가 아주 좋지는 않지만, 입에 한 입 넣는 순간 정말 맛있는 낙곱새를 드실 수 있습니다. 낙지, 곱창, 새우가 입안에서 탱글탱글하니 씹는 맛도 좋고 간도 적당해서 밥도둑같은 낙곱새입니다.

 

용호낙지의 기본찬

마지막으로 기본찬으로는 계란찜, 콩나물 무침, 국물김치, 김치, 부추무침, 김이 나오는데요. 김과 콩나물, 부추무침은 낙곱새와 밥을 비벼 드실 때 넣어서 드시면 더욱 맛있는 낙곱새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물김치와 계란찜은 텁텁한 입안을 말끔히 해줘서 좋았습니다.

 

용호낙지 이벤트

낙곱새를 다 먹고 나오니 용호전골을 먹으면 낙지만두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들어가기 전에 알았으면 용호전골도 먹어보고 낙지만두도 먹어 보는 거였는데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용호전골과 낙지만두는 다음에 먹기로 하고 돌아왔습니다. 혹시 용호낙지 타임스퀘어점에 가시면 용호전골 드시고 낙지만두도 드셔보세요~

 

#마무리

용호낙지는 점심을 먹으러 가끔씩 가는 곳인데, 갈 때마다 정말 맛있게 먹고 오는 식당입니다. 부산에 갔을 때 먹던 낙곱새의 맛을 그대로 가져온 듯한 맛이 정말 좋습니다. 점심 또는 저녁 메뉴가 고민이시라면 용호낙지에서 맛있는 낙곱새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