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발산역 맛집] 투뿔소 - 소고기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는 마곡 소고기집

by 돈맛선생 2020. 9. 8.
반응형
투뿔소

#상세정보

- 영업시간 : 월~토 17:00~24:00 (일요일 휴무)

- 대표번호 : 02-6498-2468

-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twobbulso

- 위치

 

 

#후기

오랜만에 소고기를 먹으러 가기 위해 마곡에 위치한 '투뿔소'에 다녀왔습니다.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고기집으로 발산역 2번출구에서 10여분 거리에 위치한 곳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한 투뿔소

투뿔소 마곡점은 지하철 5호선 발산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10여분 정도 걸으시면 나오는데요. 투뿔소가 위치한 건물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판이 크지 않아서 한 눈에 들어오지는 않지만, 지도를 보고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건물 2층에 올라가시면 투뿔소 간판과 안내판을 보시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넓은 실내공간과 테이블 세팅

투뿔소의 매장은 상당히 넓은 실내공간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넓직하니 앉아서 식사를 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자리마다 환풍시설이 잘 돼 있어서 연기도 자욱하지 않고, 고기 냄새도 많이 나지 않는 편이었네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잔과 수저, 집게 등이 세팅돼 있었고, 물은 테이블마다 생수병을 따로 가져다 주었습니다.

 

 

 

투뿔소 메뉴

투뿔소의 메뉴인데요. 다양한 소고기 부위들이 준비돼 있었고, 무한리필은 1인 35,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었고, 와인 콜키지는 병당 10,000원/ 양주 콜키지는 병당 30,000원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는 가성비 좋다고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맛 좋은 소고기

무한리필 2인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처음에는 생갈비살과 생등심이 나왔습니다. 한 번에 아주 많은 양을 주시지는 않고, 적당히 먹을만큼만 세팅해 주셨습니다. 소고기라 살짝 익힌 후에 소금을 살짝 찍어서 먹었는데, 꽤나 맛있었습니다. 다만, 소고기의 퀄리티가 아주 좋은 편은 아닌 것처럼 느껴졌어요. 처음에 세팅해 줄 때는 그래도 어느정도 퀄리티 좋은 고기가 나오는데, 그런 느낌은 받지 못 했습니다.

 

 

 

양념갈비살

생고기를 다 먹은 후에 양념갈비살을 주문했는데요. 양념갈비살은 따로 말씀하셔야 됩니다. 양념갈비살은 많이 다져서 나와서 양념이 잘 베어있었는데요. 고기에 양념이 워낙 잘 베어있어서 짭조름하니 감칠맛 나는 게 참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생고기보다는 양념갈비살이 더 맛있었던 것같네요.

 

 

 

투뿔소 기본찬

투뿔소의 기본찬은 조금 독특하게 나왔는데요. 감자샐러드, 김치, 옥수수, 계란말이, 순두부 등 9가지나 되는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기본찬은 고기를 먹으면서 먹을만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9가지 기본찬 외에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버섯과 양파절임, 와사비, 소금이 나왔습니다. 그냥 소금 말고 소금기름장으로 드시고 싶으면 기름은 따로 요청하시면 가져다 주시니 참고하세요~

 

#마무리

투뿔소 마곡점에서 오랜만에 소고기를 먹고 왔는데요. 소고기 무한리필을 먹을 수있는 곳으로 소고기가 먹고 싶을 때 가보면 좋을만한 곳이었습니다. 다만, 서비스가 아주 친절하지는 않고, 고기와 음식의 맛도 굉장히 맛있다고 느낄 정도는 아니라서 그냥 한 번 가볼만한 곳인 것같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