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여의도] 돈블랑 - 깔끔한 분위기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여의도 고기 맛집

by 돈맛선생 2020. 1. 14.
반응형

돈블랑


#위치


#후기

[돈블랑] 외관

모임이 있어서 저녁을 먹으러 여의도에 위치한 돈블랑에 다녀왔습니다.

돈블랑은 여의도에만 있는 게 아니라 청담, 석촌호수, 교대 등에도 위치한 체인점이에요.

다른 데는 못 가 봤지만, 여의도점에서 맛있게 먹고 와서 나름 만족했습니다~

[돈블랑] 실내

돈블랑 실내 모습인데요.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들어가서 기분 좋게 고기를 먹을 수 있겠네요~

[돈블랑] 메뉴
[돈블랑] 메뉴

돈블랑 메뉴인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퀄리티 좋은 돼지고기이기 때문에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콜키지가 무료이기 때문에 이거도 굉장한 메리트라고 생각해요.

혹시 양주나 와인을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시는 술을 들고 가셔서 즐기시는 것도 좋을 것같네요~

저는 테슬라와 이슬을 먹고 왔습니다...

[돈블랑] 기본찬

기본찬이 굉장히 정갈하게 나와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요~

먹으면 2배로 기분이 좋구요~

부족한 것은 리필도 되고, 사진에 나온 것 이외에도 돼지고기를 찍어먹는 소금이랑 소스가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돈블랑] 불판

불판도 고급지지 않나요~?

숯불은 아니고 인덕션으로 돼 있는데, 숯불로 구워도 맛있지만 인덕션에 구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그리고 저기 파이프같은 게 연기를 쭉쭉 빨아들여서 고기 냄새가 옷에 베지 않아 좋았어요~!

[돈블랑] 고기

아랫고기와 윗고기를 둘 다 주문해서 먹었어요~

둘 다 맛있어서 섞어서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같습니다.

둘 다 드셔보신 후에 취향에 맞는 걸로 추가 주문을~~~

이 후에는 먹느라 정신 없어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

 

아무튼, 돈블랑 제 점수는요~

🌕🌕🌕🌗

 

돈블랑은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괜찮은 고기집이었어요~

여의도 고기집은 대부분 가격대가 비싸기 때문에 다른 고기집에 비해서도 그렇게 많이 비싼 것같지도 않았구요.

여의도에 오셔서 고기를 드시기로 결정하셨다면 돈블랑 한 번 방문해 보세요~

회식 장소로도 괜찮은 선택이 될 거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