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홍대] 아날로그 키친(analog kitchen) - 홍대, 연남동 양식(이탈리안) 맛집

by 돈맛선생 2020. 1. 20.
반응형

아날로그 키친(analog kitchen)


#위치


#후기

[아날로그 키친] 외관

 

파스타를 먹으러 홍대입구역 근방에 위치한 아날로그 키친에 다녀왔습니다.

아날로그키친은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연남동 가는 골목쪽으로 가시다보면 바로 있어요~

2층에 위치해 있고, 찾기 쉽습니다~!

 

[아날로그 키친] 연예인 방명록

지드래곤, 박보검 등 연예인분들도 많이 방문했었더라구요~

그만큼 맛집이라는 거겠죠???

[아날로그 키친] 메뉴

메뉴는 엄~~~~~~~청 많은 편은 아닌 것같은데, 있을 것은 다 있는 것같아요 ㅋㅋ

메뉴명이 독특하죠?ㅋㅋㅋ

메뉴판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아날로그 키친] 샐러드

기본으로 제공되는 샐러드에요~

양식이 느끼할 수도 있는데, 그 때 먹어주면 느끼함이 사라지면서 상큼히니 좋더라구요~!

[아날로그 키친] 절인 파프리카와 토실토실한 토시살 스테이크

고기를 좋아해서 스테이크를 하나 주문했어요~

토시살 스테이크는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나와요~

소스에 찍어 먹어도 좋고, 스테이크만 먹어도 맛있어요

약간은 간이 세서 조금은 짠듯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절인 파프리카는 그냥 평범했어요~

[아날로그 키친] 촉촉한 빵속에 빠진 새우 크림파스타

스테이크와 함께 주문한 파스타입니다.

새우가 빵속에 꽤나 많이 빠져있더라구요~

빵속으로부터 제 입속으로 많이 구출해 냈습니다~ㅋㅋㅋ

크림파스타지만, 그렇게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매우 맛있게 먹고 왔어요

파스타를 다 먹고나서 먹은 빵도 정말 촉촉하니 식감도 좋고, 크림소스에 찍어 먹으니 일품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날로그 키친] 홈메이드 허니레몬에이드

음료는 홈메이드 허니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레몬에이드의 새콤달콤함과 청량감을 기대하고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꿀이 들어가서 그런지 청량감이 조금 떨어지는 것같은 느낌이 들었어요ㅠ

청량감을 원하신다면 다른 음료를 주문하시길 바랄게요~

 

홍대인근에서 맛있는 양식을 먹고 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 점수는요~

 

🌕🌕🌕🌗

 

홍대/연남동 인근에서 맛있는 양식집을 찾으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소개팅에도 좋은 장소가 될 것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