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연남동] 아우프글렛(AUFGLET) - 크와플이 맛있는 연남동 카페 추천!

by 돈맛선생 2020. 9. 15.
반응형
아우프글렛(AUFGLET)

#상세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2:00 ~22:00

-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aufglet

- 위치

 

 

#후기

오늘은 연남동에 위치한 크로플 맛집 '아우프글렛(AUFGLET)' 연남점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크로와상으로 만든 와플로 아우프글렛의 크로플이 얼마나 맛있는지 한 번 보시죠~

 

 

연남동 느낌 가득 담은 아우프글렛

아우프글렛 연남점의 외관은 연남동 느낌이 가득 담겨 있었습니다.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건물에 꾸미지 않은 듯 꾸민 외관이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크로플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대기중이셨습니다.

 

 

 

복층 구성의 실내공간

아우프글렛은 1층, 2층 복층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입구는 2층에 위치해 있고, 입장하실 때 직원분께서 자리를 안내해 주십니다. 그리고 자리를 잡으신 후에 2층에 위치한 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2층에는 특별히 꾸민 것 없이 좌석 10여 테이블과 카운터가 있고, 1층으로 내려 가시면 또 10여 테이블이 있습니다. 다만, 2층은 좌석 간의 거리가 넓어서 쾌적한 편인데 1층 테이블은 다소 협소한 공간에 많은 테이블이 있어서 테이블 간격이 좁은 편이었습니다.

 

 

 

아우프글렛 메뉴

아우프글렛의 메뉴입니다. 메뉴는 커피와 티, 맥주 등이 있으며, 크로플을 포함하여 4가지 디저트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 중에서 크로플이 아우프글렛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입니다. 그래서인지 크로플이 가장 비쌌고, 다른 음료 메뉴는 가격대는 평범한 편이었습니다.

 

 

 

아우프글렛 크로플

사진이 바로 아우프글렛에서 가장 유명한 크로플입니다. 크로와상으로 만든 와플 위에 아이스크림 덩어리가 큼지막하게 올려져 있고, 메이플 시럽이 따로 나옵니다. 우선, 크로플도 맛있었지만,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쫀득쫀득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너무 달지 않으면서 쫀쫀한 식감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로와상으로 만든 와플이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일반 와플처럼 바삭바삭하면서도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이 맛있었고, 와플에 빠질 수 없는 메이플 시럽과도 찰떡 궁합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메이플시럽, 크로플을 한 번에 드시면 더욱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우프글렛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많이 느껴지지 않고 씁쓸한 맛이 조금 더 강한 편이었고, 달달한 편인 크로플과 잘 어울렸습니다. 달달한 디저트와 드시려면 아이스아메리카노 추천 드릴게요~

 

 

 

얼그레이 밀크티

다음으로 아우프글렛의 얼그레이 밀크티입니다. 얼그레이 밀크티는 약간은 밍밍한 맛인 편이라 조금은 아쉬웠는데요. 조금 더 진했더라면 향긋한 얼그레이 밀크티가 될 것같아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마무리

아우프글렛은 크로플이 정말 인상적인 카페였는데요. 연남동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핫한 카페로 정말 많은 분들이 찾으셨습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디저트가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같습니다. 여러분도 연남동에서 괜찮은 디저트 카페 찾으신다면 맛있는 크로플이 있는 아우프글렛 한 번 다녀와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