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연남동] 코르크 세계맥주 - 루프탑에서 연남동 풍경과 함께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세계맥주집

by 돈맛선생 2019. 11. 4.
반응형

코르크 세계맥주


#위치

위치는 홍대입구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연트럴파크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조금만 걸으시면 나옵니다!!!

#후기

[코르크세계맥주] 외관

코르크 세계맥주 : 🌕🌕🌗

간판이 주황색으로 돼 있어서 찾기 쉬우식 러에요~

코르크 세계맥주는 다양한 세계맥주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간단하게 맥주 드시고 싶으실 때 가시면 무난한 세계맥주집일 것같습니다.

[코르크세계맥주] 유의사항

루프탑을 사용하시려면 선결제하시고 루프탑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코르크 세계맥주] 루프탑

루프탑은 이런 분위기에요~

제가 갔을 때는 루프탑을 이요하시는 분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루프탑 세계맥주] 풍경

루프탑에서 내려보시면 이렇게 연트럴파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낮보다는 야경이 좀 더 예쁘겠죠???

[코르크 세계맥주] 그네의자

루프탑에는 그네의자도 있어요~~

제가 저기 그네에 앉아서 먹다 왔습니다 ㅋㅋㅋ

[코르크 세계맥주] 맥주

맥주를 고를 때 옆에서 고르시던 분들이 진짜 맛있다고 하시는 말을 듣고 고른 맥주인데요.

하나는 와인이 섞여 있는 맥주고 하나는 평범한 맥주였던 것같아요.

왼쪽 긴 병이 와인이 섞인 백주였는데, 조금 짠맛이 느껴졌어요.

제 입 맛에는 잘 안 맞았습니다ㅠㅠ

혹시 드셔보시고 싶다면 도전 하시는 것도 좋지만, 되도록 좋아하시는 맥주로 드세요~

코르크 세계맥주에는 꽤나 많은 종류가 준비돼 있습니다~!

[코르크 세계맥주] 감자튀김

감자튀김 : 🌕🌕🌗

안주는 간단하게 감자튀김을 먹었습니다.

롯데리아의 양념감자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아주 맛있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아 평범했습니다.

 

연남동에서 운치있게 맥주 한 잔 하시고 싶으시면 코르크 세계맥주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