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이천] 금길농원 - 이천 한우 맛집 (골프 라운딩 후 방문하기 좋은 고기집)

by 돈맛선생 2022. 12. 12.
반응형

금길농원

- 영업시간: 화~일 10: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 대표번호: 0507-1341-6764

- 위치

안녕하세요~

돈맛캐슬의 돈맛선생입니다.

오늘은 이천 호법면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금길농원'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금길농원 외관

먼저 금길농원 외관인데, 식당 앞에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보기 굉장히 좋았습니다.

위치는 큰 길가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골프장 근처 고기집이라 그런지 주차장도 넓고 쾌적해서 주차하기도 편리했네요.

금길농원 실내공간

실내공간도 굉장히 넓고 쾌적했는데요.

입구쪽에 신발을 벗고 입장하시면 되고, 입구쪽에 정육코너가 있어서 싱싱한 고기를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도 굉장히 많고 룸으로 된 공간과 홀로 된 공간 모두 있어서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금길농원 메뉴

다음으로 금길농원 메뉴인데, 소고기는 등심/ 특수부위/ 모듬 등이 있었고, 돼지고기는 갈매기살이 준비돼 있었습니다.

고기 외에는 식사 메뉴로 된장찌개, 한우우거지탕 등이 있었습니다.

아주 다양한 메뉴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한끼 식사하기에는 불편함이 없는 정도였습니다.

금길농원 기본찬

금길농원은 기본찬 구성이 꽤나 튼실한 편이었는데요.

명이나물, 상추무침, 국물김치, 야채, 김치, 양파절임 등 다양한 기본찬이 준비돼서 좋았습니다.

재료들도 신선해서 기본찬의 맛도 굉장히 좋은 편이었습니다.

금길농원

금길농원 등심

먼저 주문한 금길농원의 등심인데요.

등심은 마블링이 적당히 돼 있으면서 신선해서 고소하면서 식감 좋게 먹기 좋았습니다.

1++ 등급의 등심이 500g에 84,000원이라서 셋이서 먹기에도 넉넉한 양이었습니다.

금길농원 갈비살

다음으로 등심을 다 먹은 후에 주문한 금길농원의 갈비살인데요.

갈비살도 지방과 살이 적절히 조화돼 있어서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갈비살은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나와서 먹기도 편하고 육향도 풍부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금길농원 총평

이천에 위치한 금길농원은 더크로스비cc에 라운딩을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들른 곳인데요.

식당도 전반적으로 깔끔하면서 쾌적해서 식사하기도 굉장히 좋았고, 고기의 질도 좋아서 식사도 맛있게 하고 왔네요.

이천쪽으로 라운딩 가시거나 나들이 가신다면 여러분도 금길농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