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제주도 카페] 미쿠니 - 제주도 삼양해변에 위치한 아늑한 느낌의 예쁜 카페

by 돈맛선생 2020. 8. 5.
반응형

미쿠니

#상세정보

- 영업시간 : 월~금 10:00~23:00 / 토요일, 공휴일 10:00~21:00 / 일요일 휴무

- 대표번호 : 010-4104-4478

- 위치

#후기

제주도에서 올라오기 전 마지막 일정으로 제주도 삼양 해변에 있는 카페 "미쿠니"에 다녀왔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아늑함이 돋보이는 카페로 제주도를 떠나는 아쉬움을 달래주는 카페였습니다.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미쿠니

"미쿠니"는 가정집 건물을 개조한 듯한 건물에 있었어요. 3층으로 구성된 건물 중에 건물 1,2층이 카페였어요. 저는 건물 뒷편에 주차를 하고서 들어 갔고, 입구 앞에 야외에도 좌석이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같았어요. 입구에서부터 아늑한 느낌의 카페가 좋아보였습니다.

 

아늑한 느낌의 카페 내부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1층은 카운터와 주방이 있어서 앉을 공간은 마땅치 않았습니다. 2층에 좌석이 있는데, 처음 올라갔을 때는 화이트톤의 실내였고, 조금 더 들어가면 나무 느낌으로 꾸며진 공간이 나왔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아늑한 느낌의 실내가 휴식을 보내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좌석도 아주 많은 편이 아니라 사람이 많이 북적이지 않아서 조용히 시간 보내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손글씨로 정성스럽게 만든 메뉴

메뉴는 손글씨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벽면에 붙여 놓았습니다. 손글씨로 만든 메뉴가 참 아기자기하고 정감가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메뉴에 대한 소개도 간략하게 써 놓아서 메뉴 선택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 메뉴는 한쪽에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게 전시해 두어서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는 점도 참 좋았습니다.

 

깔끔한 서빙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서빙되었는데요. 깔끔하게 정리된 메뉴가 보기 좋았습니다.

 

미쿠니 오리지널

미쿠니에서만 먹을 수 있는 미쿠니 오리지널입니다. 미쿠니 오리지널은 미쿠니에서 만든 밀크티인데요. 달달하지만 과하게 달지 않고 향이 참 좋은 밀크티였습니다.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깔끔한 맛의 미쿠니 밀크티를 꼭 한 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싱싱한 딸기가 씹히는 딸기라떼

딸기라떼는 싱싱한 딸기가 씹히는 메뉴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달하면서 새콤한 딸기가 우유와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 동안 먹어봤던 딸기라떼 중에서 손꼽힐 정도로 맛있는 딸기라떼였습니다.

 

프리미엄 버터스콘

음료와 함께 주문한 디저트인 프리미엄 버터스콘입니다. 프리미엄 버터스콘은 스콘만 먹으면 버터향과 함께 고소하니 맛있었고, 함께 나오는 딸기쨈을 발라 먹으면 더욱 맛있는 스콘이었습니다.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구어져서 바삭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제주도 삼양해변에 위치한 카페 "미쿠니"는 아늑한 느낌이 인상적인 카페였습니다. 메뉴들도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여행 중에 잠시 차분하게 시간 보낼 수 있는 예쁜 카페였습니다. 혹시 삼양해변 주변에서 예쁜 카페를 찾으시거나 잠시 조용한 휴식을 원하신다면 카페 "미쿠니" 추천 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