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포천] 카페퍼르 - 멋진 저수지 경치를 바라보며 물멍 때리기 좋은 포천 카페

by 돈맛선생 2022. 5. 30.
반응형

카페퍼르

-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수요일만 11:30~18:30)

- 대표번호: 0507-1374-1046

- 위치

안녕하세요~

돈맛캐슬의 돈맛선생입니다.

오늘은 포천에 위치한 저수지 뷰가 멋있는 '카페퍼르'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카페퍼르 외관

카페퍼르는 우금저수지 대로변에 위치해 있는데요.

외관이 깔끔한 모습이라서 차를 타고 가다가도 카페퍼르임을 금방 알아차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카페 앞에서 주차 도와주시는 분도 계셔서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카페퍼르 이용방법

카페퍼르에 입장하면 가장 먼저 이용방법이 보이는데요.

독특한 게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게 아니라 바구니를 가지고서 음료와 디저트를 담아서 계산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바구니가 한쪽에 잘 구비돼 있으니 입장하신 후에 바로 바구니를 챙기시면 됩니다.

카페퍼르 메뉴

카페퍼르에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이 준비돼 있었는데요.

음료는 미리 제조돼서 병에 담겨져 있었고, 디저트도 쿠키와 빵 등이 다양하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특히, 카페퍼르는 비건식을 파는 곳이라 라떼 등도 우유가 아닌 두유 베이스로 만들어진 음료들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다소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었네요.

카페퍼르 음료와 머핀

저희는 아몬드밀크와 말차라떼, 그리고 머핀 1개와 마들렌 1개를 주문했습니다.

먼저 아몬드밀크는 일반 우유와 다르게 조금은 밍밍한 듯한 맛이어서 처음에는 입맛에 맛지 않았는데 먹을수록 묘한 매력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말차라떼도 두유베이스라 우유로 만든 말차라떼보다는 조금 밍밍한 듯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비건식이라 일반적인 음료의 맛을 생각하시고 드신다면 조금은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같네요.

머핀과 마들렌

음료와 함께 주문한 머핀과 마들렌인데, 적당히 촉촉한 식감이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머핀은 초코맛이 진해서 달달한 맛이 좋은 머핀이었고, 마들렌은 딸기잼의 새콤달콤한 맛이 인상적인 마들렌이었습니다.

머핀과 마들렌 모두 비교적 진한 맛으로 밍밍한 음료와 먹기에 좋았습니다.

카페퍼르 실내공간

음료와 디저트를 먹은 후에 카페퍼르 실내를 둘러 보았는데요.

2층은 위의 사진처럼 저수지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멋진 뷰를 감상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1층은 아래와 같이 쇼파 좌석 등이 준비돼 있어서 편안히 앉아서 저수지를 바라보며 물멍 때리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그리고 3층에는 루프탑과 같이 야외 좌석이 있었는데, 날씨가 따뜻할 때는 멋진 경치를 즐기기에 최고의 좌석이 될 것같아 보였습니다.

카페퍼르 포토존

카페퍼르 1층 한쪽에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었는데요.

포천 우금저수지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기에 좋은 위치에 마련돼 있었습니다.

포토존이 사진 찍기에 조금은 민망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긴 했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고 가셨습니다.

카페퍼르 뒷편 우금저수지

카페퍼르 뒷편으로는 포천 우금저수지가 있는데요.

1층에서 나오면 산책로를 따라서 우금저수지 주변을 거닐 수 있는 곳이 마련돼 있어서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카페퍼르의 모습도 한 눈에 볼 수 있고, 산책하며 잠시나마 힐링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마무리

포천 우금저수지 인근에 위치한 카페퍼르는 모던하기도 하면서 경치가 멋있는 카페였는데요.

봄이나 여름에 가서 산이 조금 더 푸릇푸릇할 때 간다면 더욱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을 것같았습니다.

포천쪽으로 나들이 가신다면 우금저수지를 바라보며 잠시나마 물멍 때리면서 힐링타임 가져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