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마곡] 유가네 닭갈비 - 변함 없이 맛있는 닭갈비와 치즈가 듬뿍 들어간 볶음밥이 맛있는 식당

by 돈맛선생 2020. 4. 17.
반응형

유가네 닭갈비

# 위치

# 후기

마곡에 갈 일이 있어 들렸다가 '유가네 닭갈비'에서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닭갈비 체인점으로 유명한 곳이라 다들 아시겠지만, '유가네 닭갈비' 마곡발산점 한 번 보시죠~

[유가네닭갈비] 외관

유가네닭갈비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듯이 건물 1층에는 새마을식당이 있기 때문에 찾기는 어렵지 않으 싫 것같네요.

다만, 올라가는 입구를 찾으시기가 조금은 어려울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유가네닭갈비] 입구

유가네 닭갈비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서 얼른 먹고 싶어졌습니다.

입구 옆에 있는 메뉴도 눈에 띄네요~!!!

[유가네닭갈비] 실내

실내는 꽤나 넓고 쾌적하게 돼 있었어요.

각 테이블마다 좌석도 넓직하고, 좌석도 10개가 넘어서 테이블도 넉넉히 있어서 좋았네요.

그리고 요즘 코로나19 때문인지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식사하고 있는데, '배달의 민족'이라는 알림이 쉬지 않고 울렸습니다.

[유가네 닭갈비] 메뉴

메뉴는 다른 유가네 닭갈비와 똑같았습니다.

다만, 요즘 반반닭갈비, 치즈 퐁닭, 미소허니 닭갈비 등 새로운 메뉴가 많이 나온 것같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신메뉴보다는 전통적인 '유가네 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유가네 닭갈비] 셀프바 & 기본찬

기본찬은 준비된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단무지, 김치, 샐러드, 쌈무, 국물김치, 우동국물이 준비돼 있어요.

개인적으로 샐러드가 굉장히 맛있어서 여러 번 떠다 먹었네요.

셀프바에서 마음껏 드시면 되니 많이 많이 드시고 오세요~

[유가네 닭갈비] 유가네 닭갈비

주문한 유가네 닭갈비 2인분입니다.

닭갈비는 거의 다 익혀서 나와서 조금만 더 익히시다가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닭갈비에 닭고기가 꽤나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고, 양념도 맵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있었습니다.

다만, 야채가 조금 더 많이 들어있었다면 더 맛있었을 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도 유가네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같아요~

[유가네 닭갈비] 볶음밥

닭갈비를 다 먹고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겠죠???

볶음밥 1인분을 시켜서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치즈가 양이 엄청 많아서 밥을 다 볶고 나니 볶음밥이 5 치즈가 5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게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볶음밥까지 먹으니 정말 많이 배부르니 좋았습니다.

 

유가네 닭갈비에서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었는데, 아직 맛이 그대로 좋았습니다.

특히 치즈가 듬뿍 들어간 볶음밥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 것같습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유가네 닭갈비로 한 끼 식사 어떠세요~?

유가네 닭갈비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