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마곡] 홍콩다방 - 홍콩 분위기 맘껏 느끼며 맛있는 디저트 먹기 좋은 카페

by 돈맛선생 2021. 2. 3.
반응형

홍콩다방

#상세정보

대표번호 : 0507-1346-8923

위치

 

 

#후기

안녕하세요

돈맛캐슬의 돈맛선생입니다.

 

 오늘은 마곡에 있는 카페인
'홍콩다방'을 소개해 드릴게요.

홍콩스러운 외관

홍콩다방은 외관부터 홍콩스러웠는데요.
붉은색 네온사인으로 된 간판이
왠지 모르게 홍콩 느낌이 들었습니다.
홍콩은 안 가 봤지만, 홍콩에 간다면
이런 느낌이 날 것같은 생각이 들었네요.

홍콩다방 실내

홍콩다방 실내는 굉장히 깔끔했는데요.
생긴지 얼마 안 됐을 때 가서
깔끔한 실내가 돋보였습니다.
실내 말고도 입구쪽에도 좌석이 있었는데,
피크닉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좌석이었습니다.

홍콩다방 메뉴

홍콩다방의 메뉴인데요.
대표적인 메뉴로 밀크티와 홍콩와플로
주로 구성된 메뉴였습니다.
가격대는 일반 가격대와 비슷했어요.

홍콩 느낌 인테리어

주문을 하고 실내를 조금 더 구경했는데요.
중국어로 된 글귀와 포스터를
붙여 놓아서 홍콩 느낌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었어요.

 이코노미 세트

저는 이코노미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밀크티 2캔과 까이딴자이로 구성된 메뉴에요
까이딴자이에 생크림이 추가했는데,
달달하니 디저트로 좋은 메뉴였어요.
밀크티도 향도 좋고 시원하니 맛있었고
캔에 포장돼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좋아보였네요.

홍콩다방은 조금은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였는데요.
마곡에서 식사 후에 디저트 먹기 좋은 카페였네요.
마곡에 가신다면 홍콩다방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