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포] 대도식당 - 질 좋은 한우생등심이 인상적이었던 소고기 맛집

by 돈맛선생 2020. 9. 29.
반응형

대도식당

#상세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대표번호 : 02-714-9772 / 02-714-9773

- 위치

#후기

친구와 저녁을 먹으러 마포에 있는 대도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맛집이라고 들었던 곳이었던 것같은데, 이번에 지나가다가 방문하게 되었네요.

마포역 1번출구 인근 대도식당

대도식당 마포대로점은 마포역 1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마포대교를 통해 가시더라도 마포대교만 넘으면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역, 자동차 등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하더라도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좋았습니다.

 

쾌적한 실내공간

대도식당 마포대로점은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이 인상적이었는데요. 테이블이 엄청 많아서 요즘같이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더라도 충분한 좌석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기집임에도 환풍시절이 워낙 잘 돼 있어서 고기냄새도 많이 나지 않고 연기도 없어서 쾌적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대도식당 메뉴

대도식당은 소고기를 파는 곳인데요. 소고기로 된 다양한 메뉴가 있었고, 고기를 먹지 않아도 점심이나 저녁식사를 할만한 메뉴도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소고기를 파는 곳이라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그만큼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대도식당 기본찬

대도식당의 기본찬은 깍두기와 생양배추, 파절임, 그리고 소금/고추장/소스가 나왔습니다. 다양하지는 않지만, 고기를 많이 먹어야 하기 때문에 이정도만으로도 충분한 것같았습니다. 그리고 독특한 건 양배추가 생으로 나오는 점이 특이했는데, 생양배추를 고추장에 찍어 먹어보니 달달한 양배추가 꽤나 맛있었습니다.

 

질 좋은 한우생등심

주문한 대도식당의 한우생등심이 나왔습니다. 살코기와 적당한 기름이 어울러져서 질 좋은 한우생등심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고기가 나온 후 불판이 적당히 달궈지면 직원 아주머니께서 고기를 직접 구어주십니다. 고기가 다 익고 한 입 먹어보는 순간 질 좋은 생등심임을 바로 알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는데요.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달달한 생등심의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 주셔서 더욱 맛있었던 것같습니다.

 

신선한 한우육회

생등심과 함께 대도한우육회도 주문했는데요. 선홍빛의 빛깔이 신선한 한우임을 증명하고 있었습니다.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한우의 식감이 좋았고, 달달한 배와 함께 먹는 한우육회의 맛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한우생등심을 먹고, 한우육회를 먹으면 입안의 기름기까 말끔히 정리되는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마무리는 깍두기 볶음밥

생등심과 한우육회를 다 먹은 후에 마무리로 깍두기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깍두기가 들어간 볶음밥이 새콤달콤하면서 아삭한 식감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소고기를 먹은 후 마지막 식사로 최고의 메뉴였습니다. 보통은 고기를 먹은 후에 냉면을 먹는 경우가 많은데, 대도식당에서는 꼭 깍두기 비빔밥을 드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디저트 아이스크림

식사를 다 마치니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주셨습니다. 부드럽고 달달하면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정말 최고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드디어 배가 찬 듯한 기분이 들면서 제대로 된 식사를 마친 기분이 들었습니다.

 

대도식당 와인, 이벤트, 선물세트

대도식당에서는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고, 9시 이전에 입장하시면 조니워커 블루도 299,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도식당에서 판매하는 선물세트도 있으니 선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고려해 볼만한 것같았습니다.

 

#마무리

대도식당은 질 좋은 한우가 정말 맜있는 고기집이었는데요. 가격대는 비싸지만, 질 좋고 맛있는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 식당이었습니다. 고기도 맛있지만, 깍두기 비빔밥이나 한우육회 등 여러 음식도 맛있어서 회식이나 기념일 등이 있을 때 방문하더라도 손색 없을만한 곳이었습니다. 맛있는 한우 고기집 찾으신다면 대도식당 추천 드리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