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연남동] 탬파 - 데이트코스로 좋은 연남동 샌드위치 맛집

by 돈맛선생 2020. 9. 30.
반응형

탬파

#상세정보

- 영업시간 : 화~일 12:00~22:00

- 대표번호 : 070-8156-0930

- 위치

#후기

연남동에 놀러 갔다가 출출한 느낌이 들어서 간단한 식사를 찾다가 '탬파'에서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드는 샌드위치 가게로 간단한 식사를 하기에 괜찮은 가게였습니다.

(출처 : 카카오맵)

이국적인 느낌의 외관

탬파 연남점은 이국적인 느낌의 외관을 가지고 있는데요. 벽돌로된 건물에 노란색과 파란색으로 꾸민 외관이 왠지 모르게 이국적인 느낌을 풍기고 있었습니다.

 

노란색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탬파의 실내도 노란색과 파란색으로 꾸며진 게 돋보였는데요. 노란색과 파란색으로 꾸며진 외관과 통일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실내도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실내 공간은 아주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테이블을 적당히 배치해 두어서 많이 좁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탬파 메뉴

탬파의 메뉴인데요. 다양한 샌드위치 종류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돼 있었습니다. 메뉴 중에 매년 베스트로 선정된 샌드위치가 표시돼 있었고, 베스트 메뉴들도 표시돼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스파이스 쿠반 치킨 샌드위치와 트러플 감자,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스파이시 쿠반 치킨 샌드위치

주문한 스파이시 쿠반 치킨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닭고기와 햄이 듬뿍 들어 가 있었고, 김치가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에요. 메뉴 이름에 스파이시가 들어가는 것처럼 약간은 매콤한 맛이 나지만, 매워서 못 먹을 정도의 맵기 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어디든 잘 어울리는 김치가 들어가 있어서 한국인의 입맛에도 딱 알맞는 맛이었네요. 크기도 생각보다 상당히 커서 하나만 주문해서 2명에서 나눠 먹어도 될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트러플 감자

샌드위치와 함께 주문한 트러플 감자입니다. 감자 튀김에 트러플 치즈가 올려져 있는 메뉴인데요. 감자튀김의 굵기가 꽤나 굵은 편이어서 한 입 가득 씹히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트리플 치즈의 향이 감자 튀기의 풍미를 한 층 업그레이드해 줘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죠. 샌드위치 1개와 사이드 메뉴 1개만 주문해도 2명에서 넉넉히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마무리

출출함을 달래러 들어간 탬파는 샌드위치가 꽤나 맛있는 가게였습니다. 간단한 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한 끼를 먹고 나왔네요. 이국적인 인테리어도 돋보였고, 샌드위치와 감자튀김의 맛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연남동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탬파로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