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신길동] 카페신길동 - 독서/공부하기 좋은 카페

by 돈맛선생 2019. 5. 11.
반응형

1. 상호명: 카페 신길동

[카페신길동] 외관

2. 위치

3. 후기

대방쪽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신길동에 위치한 '카페 신길동'이 그 주인공이죠.

카페신길동은 대방역 근처 골목에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간판이 크거나 하지 않아서 처음 찾아 가시는 분은 찾기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어요.

[카페신길동] 인테리어
[카페신길동] 인테리어

카페신길동 인테리어에요.

카페 내부가 생각보다 굉장히 넓고 쾌적했어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깔끔기도 했구요.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사람도 많지 않아서 조용~~한 분위기였죠!!

카페 안에는 곳곳에 책이나 액자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카페신길동] 메뉴

메뉴는 꽤 많은 편이었어요.

뭔가 독특할 거같은 느낌이 드는 메뉴가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새로운 것을 먹어보는 걸 좋아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했어요.

하지만, 끌리는 게 없어서 연유라떼를 주문했어요ㅋㅋㅋ

[카페신길동] 연유라떼

연유라떼 평점: ●●◐

연유라떼의 맛은 엄청 맛있진 않았어요.

특별할 것도 없었고, 그냥 라떼의 맛이었어요.

연유의 달달함을 원했는데 달달함도 많이 느껴지진 않았죠...ㅠㅠ

그냥저냥 먹을만한 정도에요.

[카페신길동] 유리창

창가에 앉아 커피를 마시면서 창밖을 보니 유리창에 낙서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유리창에 마카로 낙서를 할 수 있게 보드마카가 구비돼 있어요.

낙서하다가 틀리거나 공간을 만들기 위해 지우라고 지우개도 있었죠.

그래서 저희도 흔적을 남기기 위해 낙서를 하고 왔답니다!!!

 

카페신길동 총평: ●●●

카페신길동은 넓고 쾌적한 공간이었어요.

분위기도 시끄럽지도 않고 조용한 편라서 독서나 공부하기에 딱 좋은 환경이었죠.

혹시 신길/대방쪽에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신길동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것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