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영등포] 영등포꽃삼 - 꽃삼겹살이 인상적인 영등포 고기집

by 돈맛선생 2019. 5. 10.
반응형

1. 상호명: 영등포꽃삼

[영등포꽃삼] 외관

2. 위치

3. 후기

저녁에 뭘 먹을 까 고민을 하다가 삼겹살을 먹기로 했어요.

처음에는 김부삼이 맛있어 보여서 가려고 했으나 웨이팅이 있어서 포기하고 돌아다녔어요.

그러다가 영등포꽃삼이 눈에 들어와서 갔는데 자리가 곧 난다고 해서 영등포꽃삼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영등포꽃삼은 영등포역 3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 첫번째 골목에서 우회전 후 조금만 직진하면 오른편에 위치해 있어요.

[영등포꽃삼] 메뉴

영등포꽃삼은 돼지고기가 주메뉴에요.

요즘 돼지열병이 돌고 있지만, 아직 우리나라엔 상륙하지 않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돼지값 비싸지기 전에 많이 먹어둬야죠~ㅋㅋㅋ

아무튼 상호명이 영등포꽃삼답게 꽃삼겹이 주메뉴고, 항정살도 추천이라고 돼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일단 꽃삼겹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영등포꽃삼] 꽃삼겹
[영등포꽃삼] 꽃삼겹

 

꽃삼겹 평점: 🌕🌕🌕🌕

꽃삼겹 2인분을 주문하니 '꽃삼알라뷰'라고 새겨진 버섯도 같이 나왔어요. 귀여웠어요.

그리고 처음에는 일하시는 분들이 고기를 구어줘요.

남이 구어주는 고기가 최고 맛있기 때문인지 꽃삼겹의 맛은 정말 일품이었어요.

얇아서 그런지 구어지기도 금방 구어지고,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영등포꽃삼] 상차림

상차림 평점: 🌕🌕🌕🌕

영등포꽃삼의 상차림은 정말 훌륭해요.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게 다양해서 좋았어요.

명이나물, 백김치, 파절임(?) 등이 같이 나와서 고기를 먹다가 느끼하다 싶을 때 먹어주면 느끼함도 사라지고 고기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영등포꽃삼] 육개장

기본상차림에 나오는 육개장도 퀄리티도 좋고 맛도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은 게 정말 맛있었어요.

[영등포꽃삼] 헛개열매차

물도 그냥 생수가 아니라 헛개열매차를 준답니다.

헛개열매차가 향도 좋고~ 술을 마시더라도 숙취가 없을 것만 같은 기분이에요~

[영등포꽃삼] 소스

이건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인데 참기름도 들어가고 참치도 들어가고 해서 정말 고기에 찍어먹으면 일품이에요.

뭘로 만들었는지 설명해 주셨는데 잊어버렸네요ㅠ

아무튼 고기를 이 소스에 찍고 명이 나물에 싸먹으면 very good~!!!

[영등포꽃삼] 목살과 항정살

목살, 항정살 평점: 🌕🌕🌗

꽃삼겹 2인분을 다 먹고 목살1인분과 항정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목살과 항정살은 특별하게 맛있진 않았어요ㅠㅠ

꽃삼겹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 거일 수도 있는데, 맛있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영등포꽃삼]이벤트

그리고 영등포꽃삼에서는 100%당첨이 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 사진3장 이상 올리고 6개의 해시 태그를 하면 복권을 줘요.

복권을 긁어서 1~5등에 따라 사은품을 주는데, 저희는 5등에 당첨돼서 사이다 한 병을 받았습니다!!!

 

영등포꽃삼 총평: 🌕🌕🌕🌕

영등포에 가셨는데 고기를 먹고 싶으시다면 "영등포꽃삼" 강추드립니다.

서비스도 친절하고 맛도 좋고, 상차림도 훌륭한 집이에요.

고민하지 않고 영등포꽃삼으로 가시더라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