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홍대] 지코바 치킨 - 양념이 맛있는 훈제치킨

by 돈맛선생 2019. 5. 7.
반응형

1. 상호명: 지코바 치킨

[지코바치킨]

2. 위치: 홍대 (서교동)

3. 후기

홍대에 있는 지코바치킨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쟁반짜장을 먹으려고 했으나, 갑자기 치킨이 더 땡겨서 지나가던 길에 지코바 치킨이 보여 먹게 되었죠~

[지코바치킨] 메뉴

지코바치킨에는 소금구이와 양념 두가지 맛이 있고, 각각 뼈와 순살로 나눠져 있었어요.

메뉴는 다양하진 않지만, 반반이 되지 않아서 뭘 먹을지 고민이 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고민 끝에 순살양념구이를 선택했습니다!!!

메뉴를 주문할 때 앞접시와 치킨무를 줬어요.

[지코바치킨] 순살양념구이치킨

순살양념구이치킨 평점: 🌕🌕🌕🌗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보통맛도 약간 맵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양념이 매콤 달달한 게 맛있었어요~

양념이 떡과도 잘 어울리구요~~

그리고 지코바치킨은 치밥으로 유명하잖아요~??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을 양념이었습니다!!!

저는 배불러서 밥은 먹지 않았어요ㅠㅠ

가시게 되면 치밥까지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지코바치킨 총평: 🌕🌕🌗

치킨은 맛있었으나...

홍대점의 알바생 태도가 너무 불친절했어요.

서빙할 때도, 계산할 때도 말투/태도가 답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메뉴에는 쥬시쿨이 있었는데, 없어서...

지코바치킨 홍대서교점은 맛 외적인 거에서 마이너스 요소가 많더라구요ㅠㅠ

아무튼 치킨은 맛있으니 훈제 바베큐식의 치킨이 드시고 싶다면 지코바치킨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