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신촌] 김다락방 - 가정식

by 돈맛선생 2019. 4. 3.
반응형

1. 음식점 상호 -김다락방

2. 위치 - 신촌

 

3. 후기

저녁을 먹으러 신촌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또보겠지 떡볶이를 먹으려고 했으나...

저녁 7시 반인데 앞에 대기가 5팀이나 있어서 배가 고파서 포기를 하고 방황을 했어요...ㅠㅠ

 

어디를 갈지 고민을 하다가 또보겠지 떡볶이 집 건너편에 '김다락방'이라는 밥집이 보이길래 들어갈지 말지 고민을 하다가 메뉴가 괜찮아 보여서 먹어 보기로 결정하고 입장을 했습니다.

 

[김다락방] 입구

남자 사장님 두 분께서 운영하는 조그만한 가게였어요.

들어가서 메뉴를 보니 꽤나 다양했어요.

테이블에 놓인 메뉴판도 있었는데 사진을 찍지 못 했네요ㅠㅠ

테이블에 놓인 메뉴판에는 아래의 사진보다 더 많은 메뉴가 있었어요.

[김다락방] 메뉴판

메뉴를 보니 그냥 밥집이 아니고 술도 파는 술집겸 밥집이었답니다.

음... 저희는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Best라고 적혀있던 차돌비빔파스타와 붉닭갈비, 그리고 칠리새우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 10분정도 기다리니 붉닭갈비가 먼저 나왔어요.

 

[김다락방] 불닭갈비

불닭갈비 평점 : ★★★

 

불닭갈비는 밥이랑 잘 어울리는 맛이었고, 밥이랑 먹으니 맵지도 않아서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같아요.

저도 원래 매운 음식을 잘 못 먹어서 매울까바 걱정을 했지만, 맛있게 매운 맛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아주 특색 있는 맛은 아니었고 그냥 무난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답니다.

 

 

불닭갈비가 나온 다음에 거의 바로 차돌비빔파스타가 나왔어요.

차돌비빔파스타는 메뉴판에 'Best'라고 써져 있었는데, 아마 김다락방의 주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

 

[김다락방] 차돌비빔파스타

차돌비빔파스타 평점 : ★★☆

 

차돌비빔파스타는 음식 이름은 파스타인데 면이 파스타같지 않고 비빔면같은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먹었을 때 '무엇인가 심심하다... 빠진 것같다는 맛'으로 2% 부족한 맛이었습니다...

양념을 더 넣거나 깻잎같은 식재료를 조금 더 추가해준다면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다른 데서는 못 먹어 본 느낌의 음식이었지만...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불닭갈비와 차돌비빔파스타를 먹다보니 칠리새우가 나왔어요~

[김다락방] 칠리새우

 

칠리새우 평점 : ★★★☆

 

개인적으로 칠리새우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긴 했는데요~

새우가 정말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칠리의 맛이 약간 약하다는 느낌이 없지 않아있었네요...

조금 더 달달했으면 하기도 하고 조금 더 간이 강했으면 좋았을 것같아요~

 

 

김다락방 총평 : ★★★

 

처음 계획과 달리 다른 '김다락방'이라는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나름 맛있게 먹은 저녁이었습니다.

다만,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진 않은 것 같았고, 무난한 밥집이었네요.

그래도 혹시나 저희처럼 신촌에 갔는데 가려던 곳이 사람이 많은데 배가 너무 고프거나 어디 갈지 고민이 되신다면, 드셔볼만한 밥집 + 술집인 것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