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연희동] 마우디(Maudie) - 서양 가정식 맛집

by 돈맛선생 2019. 4. 13.
반응형

1. 상호명: 마우디(Maudie)

2. 위치: 연희동

3. 후기

 

연남동에 있는 양식집 마우디(Maudie)에 다녀왔어요.

파스타도 먹고 싶고 했는데, 굿 초이스였습니다~

'Maudie'는 '내사랑'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았어요~

 

[마우디] 실내

마우디는 주방을 볼 수 있는 구조였어요.

셰프님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었죠~

그리고 셰프님들과 서빙해주시는 분들이 정말 친절해서 좋았어요~

[마우디] 메뉴판

마우디에는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스테이크 등을 팔았어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고민 끝에 BEST CHOICE를 무시하고 마우디에서 인기있고, 유명하다는 생모짜렐라 토마토 파스타를 선택했어요.

파스타만 시킬 수는 없겠죠??? 그래서 트러플 크림 뇨끼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마우디] 샐러드
[마우디] 애피타이저 빵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샐러드와 빵을 애피타이저로 주시더라구요~

샐러드를 시킬지 말지 고민했었는데, 샐러드를 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맛도 좋았구요~

빵도 잼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었구요~

애피타이저는 평점을 주지 않을게요^^;;;

[마우디] 생모짜렐라 토마토 파스타

생모짜렐라 토마토 파스타 평점: ★★★☆

애피타이저를 먹고 있다보니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어요~

생모짜렐라 토마토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받자마자 너무 맛있게 보였고, 담겨진 그릇도 매우 예뻐서 좋았어요~

생모짜렐라 토마토 파스타는 집에서 해 먹는 파스타같은 느낌도 없지 않아있었어요.

엄청 고급진 맛은 아니었지만, 무엇인가 오묘한 맛이 맛있었어요.

모짜렐라 치즈도 신선한게 파스타와 함께 먹으니 맛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마우디] 트러플 크림 뇨끼

트러플 크림 뇨끼 평점: ★★★☆

트러플 크림 뇨끼는 감자를 으깨서 만들어 밀가루와 반죽한 음식이에요.

우리나라로 생각하면 수제비(?)같은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처음먹어보는 음식이었는데,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감자를 으깨서 만든 뇨끼도 정말 쫀득쫀득한게 식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치즈로 만든 소스가 고소하기도 하고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방문하신다면 뇨끼는 한 번 드셔보시는 게 좋을 것같습니다~

 

 

마우디 총평: ★★★☆

마우디는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서양 가정식을 먹을 수 있는 집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한 게 예뻐서 다시 가보고 싶네요~

다음에는 가면 감바스나 크림 파스타와 같은 다른 메뉴에 도전해 보고 싶어요~

아무튼 연희동에 가셔서 양식을 드시고 싶다면 마우디(Maudie)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