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신촌] 고래파스타 - 저렴한 가격에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맛집

by 돈맛선생 2019. 6. 4.
반응형

1. 상호명: 고래파스타

2. 위치: 신촌

3. 후기

오랜만에 파스타를 먹고 싶어서 신촌에 있는 '고래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맛집인 줄은 몰랐는데, 먹어보니 가성비가 좋은 파스타 맛집이었네요~

[고래파스타] 인테리어
[고래파스타] 주방

고래파스타의 인테리어는 사진과 같은 분위기에요.

벽이 파스텔톤의 블루 계열색이었고,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테이블이 많지 않아 쾌적했습니다.

그리고 지나치게 꾸미지 않은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고래파스타] 메뉴

고래파스타의 메뉴입니다.

엄청 다양한 메뉴가 있지는 않지만, 파스타 위주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굉장히 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샤프란 아란치니,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트러플 버섯 크림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고래파스타]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 🌕🌕🌕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는 고기가 주재료인 파스타입니다.

면은 칼국수같이 굵은 면이었고, 고기가 들어가 있으니 역시나 맛있습니다.

옛날식(?) 파스타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같은 맛이었습니다.

[고래파스타] 트러플 버섯 파스타

트러플 버섯 크림파스타: 🌕🌕🌕🌗

트러플 버섯 크림파스타의 면은 일반적인 파스타면이었습니다.

트러플 버섯의 향이 꽤나 많이 나서 혹시 안 좋아하시는 분은 다른 메뉴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파스타를 좋아해서 트러플 버섯 크림파스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래파스타] 샤프란 아란치니(리조또 튀김)

샤프란 아란치니: 🌕🌕🌕🌕

리조또 튀김인 샤프란 아란치니는 처음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쫄깃한 느낌이 드는 게 씹는 맛도 좋았고, 튀김이 느끼하지도 않은 게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더라도 이 메뉴는 반드시 꼭 주문할 것같습니다.

 

고래파스타: 🌕🌕🌕🌗

고래파스타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었습니다.

분위기도 조용하고 차분하니 소개팅하기에도 좋은 장소인 것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도 소개팅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신촌에서 파스타집 찾으신다면 고래파스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