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여의도 맛집] 교동전선생 - 비 오는 날 막걸리가 생각날 때 가면 좋은 여의도 막걸리, 전 맛집

by 돈맛선생 2020. 8. 13.
반응형

교동전선생

#후기

저녁을 먹으러 여의도 에스트레뉴빌딩에 위치한 '교동전선생'에 다녀왔습니다. 막걸리가 생각나면 가끔씩 방문하는 곳으로 맛있는 전과 함께 막걸리를 먹기 좋은 곳입니다.

에스트레뉴2층에 위치

'교동전선생'은 여의도 에스트레뉴 빌딩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원목 느낌으로 꾸며진 외관부터가 왠지 모르게 전집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쾌적한 실내공간

'교동전선생' 실내공간은 상당히 쾌적한 편입니다. 넓은 공간에 테이블도 많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기분 좋게 식사하기 좋게 꾸며져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금요일 저녁이라서 손님이 적은 편이었는데, 평일에는 사진보다 조금 더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편입니다.

 

다양한 안주와 주류가 준비된 메뉴

'교동전선생'에는 모듬전, 해물파전, 육전 등 다양한 전 메뉴와 골뱅이무침, 홍합탕 등 다양한 안주가 있습니다. 안주도 대부분 맛이 좋아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드시면 어떤 메뉴든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막걸리도 팔도막걸리라고 해서 많은 종류의 막걸리가 있어서 막걸리를 골라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막걸리 이외에도 맥주, 소주 등도 판매하고 있으니 좋아하시는 주종으로 드시면 됩니다.

 

두툼한 해물파전

해물파전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해물파전이 두께도 두툼하면서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느끼하지도 않았고, 양념장에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먹기 좋게 잘라 나오는 것도 참 좋았습니다.

 

달달한 지평생막걸리, 깔끔한 덕산생막걸리

해물파전과 함께 먹은 막걸리는 지평생막걸리와 덕산생막걸리인데요. 지평생막걸리는 요즘 인기가 많은 막걸리로 다들 아시다시피 달달한 맛이 좋은 막걸리입니다. 지평생막걸리를 다 마시고 나서 추가로 덕산생막걸리를 주문했는데요. 덕산생막걸리는 지평생막걸리에 비해 달달한 맛은 덜하지만, 깔끔한 맛이 인상적인 막걸리였습니다.

 

흑미밥과 기본찬

전과 막걸리를 먹다보니 밥이 먹고 싶어서 공기밥을 주문했는데요. 교동전선생에서는 흑미밥이 나왔습니다. 교동전선생은 점심시간에도 운영하다보니 점심식사를 위해서도 많이들 찾으시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그리고 기본찬으로는 양파절임과 깍두기가 나왔습니다. 느끼할 수 있는 전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도 달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기본찬이었네요.

#상세정보

- 영업시간 : 월~금 11:00 ~ 24:00 / 토요일, 일요일 휴무

- 대표번호 : 02-6404-4042

- 위치

#마무리

'교동전선생'은 막걸리가 생각나면 가끔씩 방문하는 집인데요. 맛있는 전과 함께 다양한 막걸리를 먹어볼 수 있는 여의도 맛집입니다. 요즘 장마로 인해 비가 많이와서 막걸리가 생각나는 날씨인데, 여의도 주변에서 맛있는 막걸리집 찾으신다면 '교동전선생' 한 번 추천 드려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