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해방촌] 보니스피자펍 - 외국인도 줄 서서 먹는 해방촌/경리단길 피자 맛집

by 돈맛선생 2020. 4. 24.
반응형

보니스피자펍

상세정보

- 영업시간 : 평일 12:30-22:00(월요일 휴일) / 토요일 11:30-22:00 / 일요일 11:30-20:30

- 대표번호 : 02-792-0303

- 위치 : 서울 용산구 신흥로3길 2

후기

오늘은 해방촌에 있는 피자맛집 '보니스피자펍' 포스팅입니다.

[보니스피자펍] 외관

보니스피자펍은 해방촌에 위치해 있는 가게로 이전에 소개해 드린 모로코코 건너편 길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외관은 주황색계열로 돼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 거에요.

인기 있는 집이라서 사람들 줄도 길게 서 있어서 근처에 가시면 보니스펍인지 한 번에 알아채실 것입니다.

제가 갔을 때도 1층은 이미 꽉 차 있어서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셨고, 지하에 있는 자리만 남은 상황이었습니다.

[보니스피자펍] 지하입구

저는 오래 기다리기 보다는 얼른 먹고 싶어서 지하로 갔습니다.

사진은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 통로의 모습입니다.

보니스피자펍은 벽에 뭔가 많은 것들이 붙어 있어서 약간은 화려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가게인 것같습니다.

[보니스피자펍] 메뉴

메뉴는 피자가 대표적인 메뉴고, 치킨텐더, 치즈 스틱 등의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마실 거리는 여러 음료수들과 다양한 맥주들이 준비돼 있어서 마음에 드시는 걸로 골라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친절하게도 보나스피자펍에서 피자를 주문하는 법도 따로 매뉴얼로 작성해 놓으셔서 주문도 손쉽게 할 수 있어요.

매뉴얼을 읽어보니 보니스피자펍에선 주로 Half&Half로 주문을 하시는 것같아요.

그래서 저도 하와이안피자와 페페로니 Half&Half를 주문했습니다.

[보니스피자펍] 카운터

메뉴를 고르셨다면 카운터에 직접 가셔서 주문을 하시고 선불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보니스피자펍의 독특한 점은 점원분들이 외국인분들이시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영어로 말씀을 하시는데, 약간의 한국어는 하실 수 있으니당황하시지 마시고 콩글리시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조금은 당황하긴했지만요....^^;;;

[보니스피자펍] 지하 공간

피자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지하 공간을 둘러 보았습니다.

피자펍이면서 스포츠펍인지 크리켓, 럭비같은 스포츠와 관련된 유니폼이 벽에 붙어 있었어요.

그리고 벽에는 대형 TV가 있어서 스포츠 중계를 보기에도 좋아 보여서 축구나 야구를 모여서 보면 재밌을 것같더라구요.

테이블은 원형테이블 2개, 4인석 5개정도, 카운터나 벽쪽에 앉아서 먹는 자리가 있어서 좁은 공간은 아니었어요.

1층에서 드시는 게 좋을 수도 있지만, 오래 기다리기 싫으시다면 지하에서 드시는 것도 괜찮은 것같습니다.

[보니스피자펍] 생맥주

주문한 필스너우르겔 생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필스너우르겔을 생맥주로 마셔보는 것은 처음이었는데, 생맥주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필스너우르겔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생맥주였습니다.

다만, 약간은 작은 듯한 크기가 조금은 아쉬움을 남겼네요...ㅠㅠ

[보니스피자펍] 피자

맥주를 몇 모금 마시고 있으니 피자가 나왔어요.

나왔을 때부터 피자의 냄새가 너무 맛있어서 얼른 먹고 싶었어요.

먼저 하와이안피자를 먹어봤는데, 그 동안 먹어본 하와이안피자 중에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었어요.

치즈가 많이 들어 있어서 치즈가 입안 가득 씹히는 게 정말 맛있었고, 파인애플의 달달함이 피자와 잘 어울렸어요.

하와이안피자 1조각을 먹고 페페로니를 먹었어요.

페페로니의 햄이 약간은 매콤한 맛이어서 달달하고 느끼할 수 있는 하와이안피자의 지겨움을 날려주는 맛이었어요.

Half&Half로 주문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고, 도우를 Thin으로 주문하니 치즈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었던 것같아요.

피자는 취향껏 선택하시면 되는데, 주문하실 때 Half&Half에 Thin 도우는 강추 드립니다~!

[보니스피자펍] 소스

테이블마다 핫소스와 치즈가루 등 각종 소스가 올려져 있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뿌려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할라피뇨는 카운터 한쪽 구석에 가시면 준비돼 있어서 필요하신 분은 적당량을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마무리

오랜만에 해방촌에 가서 기분 좋게 맛있는 피자를 먹고 왔습니다.

Half&Half로 다양한 피자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고, 피자의 퀄리티도 높아서 만족도 높은 피자 맛집이었어요.

이태원, 해방촌, 경리단길 쪽에서 피자집을 찾으신다면 '보니스피자펍' 한 번 가보세요~

보니스피자펍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