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공덕 맛집] 에이킹양꼬치 - 맛있는 양꼬치와 꿔바로우를 먹을 수 있는 공덕 양꼬치 맛집

by 돈맛선생 2020. 8. 20.
반응형

에이킹양꼬치

#상세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4:30 ~ 02:00

- 대표번호 : 02-3275-3303

- 위치

#후기

저녁을 먹으러 공덕에 가서 양꼬치를 먹으러 '에이킹 양꼬치'에 다녀왔습니다. 화교분이 운영하는 곳으로 진짜 중국식(?) 양꼬치를 먹을 수 있는 집이었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한 에이킹 양꼬치

'에이킹양꼬치'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공덕역 6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으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눈에 확 띄는 외관은 아닌 편이라 잘 보고 찾아가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실내 공간은 넓은 편

'에이킹 양꼬치'의 실내 공간은 넓은 편으로 10테이블이 조금 넘게 있었습니다. 다만, 테이블 간격이 넓은 편은 아니라서 사람이 많으면 조금은 복잡할 것같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비교적 깔끔한 실내공간이었습니다.

 

다양하게 준비된 메뉴

'에이킹 양꼬치'에는 요리류, 꼬치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었는데요. 메뉴판이 있긴한데, 메뉴판을 받기 전에 주문을 해서 벽에 붙은 메뉴판을 찍었어요. 아무튼 화교분들이 운영해서 그런지 다른 양꼬치 집에서 많이 보던 메뉴뿐만 아니라 '에이킹 양꼬치'에서 처음 보는 듯한 메뉴도 많았습니다. 가격도 비싼 편은 아니고 평균적인 양꼬치집들의 가격 수준이었네요.

 

양꼬치와 양갈비살

양꼬치와 양갈비살을 주문했는데요. 빨간 소스가 묻어 나오는 게 양꼬치이고, 하얀 게 양갈비살입니다. 메뉴판을 봤을 때는 다른 양꼬치집들과 비슷한 가격인 줄 알았는데, 주문한 메뉴를 보니 조금 실망했습니다. 꼬치 개수도 조금 적은 것같고, 양꼬치, 양갈비살의 살이 굉장히 조금 붙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죠. 그래도 양고기 특유의 잡내도 나지 않고, 고기 식감이 쫄깃하고 기름기와 살이 잘 어울러져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새콤달콤 꿔바로우

양꼬치와 양갈비살만 먹기에는 아쉬워서 꿔바로우도 주문했는데요. '에이킹 양꼬치'의 꿔바로우는 조금은 빨간빛이 도는 게 독특했어요. 그렇다고 해서 매운 맛이 나지는 않았고, 새콤달콤한 소스가 맛있는 꿔바로우였습니다. 식감도 쫀득쫀득하니 씹는 맛도 괜찮아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본찬과 소스

기본찬은 양파절임, 깍두기, 짜사이가 나왔고, 다른 양꼬치집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소스 2가지가 나왔습니다. 기본찬과 소스는 다 드시면 또 주시니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마무리

공덕에 가면 주로 족발이나 전을 먹었지 양꼬치를 먹은 것은 처음이었는데요. '에이킹 양꼬치'는 무난하게 양꼬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양꼬치, 양갈비살, 꿔바로우만 먹었지만, 화교분들이 직접 운영하셔서 양꼬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도 먹을 수 있는 곳인 것같네요. 공덕역에서 양꼬치 집 찾으신다면 '에이킹 양꼬치'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