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남양주 맛집] 시가올 비빔국수 -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소개된 남양주 국수 맛집

by 돈맛선생 2020. 8. 25.
반응형

시가올 비빔국수

#상세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 대표번호 : 031-576-7100

- 위치

 

 

#후기

오늘은 친구가 추천한 남양주 국수 맛집 '시가올 비빔국수' 포스팅입니다. '시가올 비빔국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소개된 국수 맛집으로 남양주 삼패아울렛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패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시가올 비빔국수

'시가올 비빔국수'는 삼패아울렛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시가올 비빔국수'도 굉장히 유명한 국수집이라서 네비게이션에 '시가올 비빔국수'를 입력하고 가셔도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도 꽤 넉넉히 있어서 차 타고 가시기에도 부담 없는 가게였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된 맛집

'시가올 비빔국수'는 2016년에 맛있는 녀석들 비빔국수편에서도 소개된 맛집인데요. 가게 입구에도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됐다고 큼지막하니 게시가 돼 있었습니다. 들어가면서 사진만 봐도 정말 기대되는 비주얼이었습니다.

 

 

 

넓고 깔끔한 실내공간

'시가올 비빔국수'의 실내공간은 상당히 넓으면서 깔끔한 공간이었습니다. 유리창도 큼직하게 나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은 푸른 숲과 한강을 바라 보며 국수를 먹기에도 좋은 곳이었죠. 제가 간 날은 비가 많이 오는 날이라서 바깥 풍경은 제대로 구경하지 못 했네요... 그리고 깔끔한 실내공간만큼이나 식재료도 천연재료를 발효시켜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 안심이 되었습니다.

 

 

 

시가올 비빔국수 차림표

'시가올 비빔국수'의 메뉴는 대표 메뉴로 비빔국수와 잔치국수가 있고, 이외에 들깨칼국수, 팥칼국수, 콩국수, 감자만두, 석쇠불고기 등이 있었습니다. 이 중에서 저는 비빔국수와 잔치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깔끔한 맛의 잔치국수

잔치국수는 멸치국물이 비리지 않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면도 중면으로 씹는 맛도 좋았고, 비오는 날에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기호에 따라 테이블에 마련된 양념장을 첨가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양념장을 넣지 않고 깔끔한 국물로 먹는 게 더 좋았네요.

 

 

 

자극적이지 않은 비빔국수

잔치국수 다음으로 '시가올 비빔국수'의 대표메뉴인 비빔국수가 나왔어요. 비빔국수인데 국물이 상당히 많은 게 독특했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새빨간 국물이 눈을 사로 잡아서 매울 것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오해였어요. 색은 새빨갛지만, 맵지도 않고 맛도 자극적이지도 않았어요.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 왜 대표메뉴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시가올 비빔국수의 기본찬

기본찬으로는 김치와 백김치 2가지만 나옵니다. 빨간 김치는 잔치국수와 잘 어울리고, 백김치는 비빔국수와 잘 어울리는 편이었습니다. 이 2가지만 있어도 국수가 워낙 맛있기 때문에 다른 반찬은 생각나지 않았어요.

 

#마무리

남양주까지 멀리 차를 타고 나가서 국수를 먹고 왔는데 '시가올 비빔국수'에서 참 맛있는 국수를 먹고 와서 알찬 일정이 되었습니다. 근교에 드라이브 가실 생각이라면 남양주쪽에 가서 '시가올 비빔국수'도 한 그릇 하시고 오시면 딱 좋은 코스가 될 것같았어요. 그리고 국수를 다 먹고 나니 석쇠불고기도 같이 먹지 않은 게 조금은 아쉬움이 남아 석쇠불고기는 기약을 다음으로 미루고 왔습니다. 아무튼 여러분도 '시가올 비빔국수'에서 맛있는 국수 한 그릇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