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김포공항] 사이드쇼(Side Show) - 김포공항 롯데몰의 즉석떡볶이 맛집

by 돈맛선생 2019. 7. 4.
반응형

1. 상호명: 사이드쇼(Side Show)

2. 위치

3. 후기

사이드쇼: 🌕🌕🌕🌗

김포공항 롯데몰에 갔다가 떡볶이를 먹으러 사이드쇼에 다녀왔습니다.

사이드쇼는 즉석떡볶이 전문점으로, 롯데몰 김포공항점 외에도 코엑스, 건대 등에 있는 체인점입니다.

다른 곳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롯데몰 사이드쇼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사이드쇼] 인테리어

사이드쇼 매장 안에는 이렇게 히어로물들의 피규어가 전시돼 있었습니다.

예전에 또보겠지 떡볶이에 갔을 때도 이런 피규어들이 전시돼 있었는데, 즉석 떡볶이 집 인테리어의 트렌드인가요??

벽면 말고도 입구/계산대 쪽에도 피규어가 있어서 음식을 기다릴 때 피규어를 구경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사이드쇼] 메뉴

사이드쇼 메뉴는 즉석 떡볶이 전문점답게 즉석 떡볶이가 메인이고, 볶음밥, 감자튀김 등이 있었습니다.

보통은 세트메뉴를 주문해서 드시는 것같았습니다.

저도 A Set에 차돌박이를 추가해서 즉석 떡볶이와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사이드쇼] 즉석 떡볶이
[사이드쇼] 즉석 떡볶이

즉석 떡볶이: 🌕🌕🌕🌗

즉석 떡볶이는 많이 맵지도 않고, 매콤달콤하니 간이 정말 잘 돼 있는 게 꽤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차돌박이는 질겨지니 조금만 익혀서 빨리 먹으라고 하셔서 진짜 조금만 익혀서 먹었는데 식감이 질겨서 조금은 별로였습니다.

제가 좀 오래 익혔을 수도 있겠지만... 차돌박이가 조금은 질긴 걸 주신 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그래도 떡이나 오뎅, 라면사리는 양념이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이드쇼] 볶음밥

볶음밥: 🌕🌕🌕🌗

즉석 떡볶이를 다 먹고서 일하시는 분들께 볶음밥을 달라고 말씀하시면 볶음밥을 가져다 주십니다.

날치알이 들어가고 치즈가 올려져서 굉장히 맛있습니다.

그런데 볶음밥이 후라이팬에 약간 눌러붙은 감이 없지 않아있어서 첨부터 박박 긁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먹으면 치즈랑 잘 섞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밥이 누른 부분을 먹을 수 있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볶음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트메뉴를 먹고 나니 배가 상당히 배불렀습니다.

딱 봤을 때 양이 아주 많아 보이지는 않았으나 먹고나니 배가 생각보다 많이 불렀습니다.

가격도 A Set는 차돌박이까지 추가해서 26,000원으로 아주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2명이 한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근처나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가셨다면 사이드쇼에서 즉석 떡볶이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