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마곡 카페] 카페 희다 - 커피보다는 우유가 맛있는 마곡 감성 카페

by 돈맛선생 2020. 5. 22.
반응형

카페 희다

상세정보

- 영업시간 : 평일 07:00 ~ 22:00 / 주말 및 공휴일 11:00 ~ 22:00

- 대표번호 : 02-6952-9033

-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cafe.heeda

- 위치

후기

마곡에 있는 "카페 희다"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레트로 느낌이 물씬 나는 커피보다 우유가 맛있는 카페였습니다.

 

[초록색 간판이 매력적인 외관]

"카페 희다"는 초록색 간판이 한 눈에 들어오는 외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초록색 간판과 통유리로 된 가게의 외관이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고전적인 느낌 물씬 나는 실내]

실내도 초록색 베이스로 인테리어 돼 있어서 외관과 통일감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고전적인 느낌나는 인테리어가 굉장히 매력적이었습니다.

테이블이나 장식품 등이 옛 정취를 느끼게 해줘서 옛날과 오늘날이 공존하는 듯한 실내였습니다.

 

[커피보다 우유가 주메뉴인 카페]

"카페 희다"는 커피보다는 우유 메뉴가 주메뉴인 카페였습니다.

그래서 메뉴에도 대부분이 우유로 된 메뉴가 많았고,

흔히 볼 수 있는 초코우유/딸기우유 외에 홍차우유, 말차우유, 미숫가루우유 등 다양한 우유가 준비돼 있었습니다.

가격은 조금은 비싼 듯한 편이긴 해도 메뉴를 보니 한 번쯤 다 먹어 보고 싶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향긋한 홍차향이 나는 홍차우유와 속이 꽉 찬 참치샐러드빵]

홍차우유와 참치샐러드빵을 주문했습니다.

홍차우유는 향긋한 홍차향이 나면서 홍차 맛이 적당히 나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밀크티와 비슷하지만, 밀크티보다는 우유 느낌이 더 많이 나는 것같았어요.

 

 

 

 

참치샐러드빵은 속이 꽉 차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참치와 감자 등 야채들이 고루고루 섞여 있었어요.

속이 짜지도 않고 빵과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밥을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안 먹기에는 배고플 때 먹기에 딱 좋은 간식이 될 것같은 메뉴였습니다.

 

 

 

 

 

 

 

 

 

[우유 맛집 다운 카페라떼의 맛]

카페라떼도 한 잔 주문했는데, 우유가 맛있는 집답게 카페라떼의 맛도 좋았습니다.

카페라떼는 커피의 맛도 중요하지만, 우유의 맛도 중요한 메뉴인데, 우유가 맛있어서 그런지 카페라떼의 맛이 참 좋았습니다.

"카페 희다"에서 커피가 드시고 싶으신 분은 라떼 종류로 주문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마무리

일반적인 카페와 달리 우유가 주메뉴인 "카페 희다"는 새로운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레트로한 느낌의 매장도 매력적이었고, 다양한 우유 메뉴도 맛있어서 재밌는 카페였던 것같습니다.

마곡 말고도 서초, 안양 등에도 위치해 있다고 하니 기회되면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