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여의도] 하노 - 짬뽕과 꿔바로우가 맛있는 여의도 중국요리 맛집

by 돈맛선생 2022. 8. 3.
반응형

하노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대표번호: 02-782-7373

- 위치

안녕하세요~

돈맛캐슬의 돈맛선생입니다.

오늘은 여의도에 위치한 짬뽕과 꿔바로우가 맛있는 '하노'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하노 외관

하노는 여의나루역 4번 출구에서 10~15분 정도 걸으면 찾아갈 수 있는데요.

여의도중고등학교 근처의 장미아파트 앞 상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의 크기가 크지 않고 굉장히 조그만한 식당이라서 잘 찾아가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하노는 평일 점심에도 줄 서서 먹을 정도로 굉장히 인기가 많은 곳이니 점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가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하노 실내공간

말씀 드렸듯이 굉장히 조그만한 식당으로 점심시간에 만석인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7~8테이블 정도 있는데, 이것도 굉장히 붙어 있어서 공간이 굉장히 협소한 편입니다.

그래도 음식이 정말 맛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식당이에요.

하노 메뉴

하노는 짜장면, 짬뽕 등의 식사류와 꿔바로우, 칠리새우 등의 요리메뉴가 준비돼 있습니다.

중국집에서 먹을만한 웬만한 메뉴는 다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드시면 될 것같습니다.

이 중에서 짬뽕과 꿔바로우가 하노의 대표적인 메뉴입니다.

그래서 저희도 짬뽕과 꿔바로우, 그리고 사천짜장을 주문했습니다.

하노 짬뽕

먼저 하노의 대표 메뉴인 짬뽕인데요.

큼지막한 낙지 한마리가 들어 가 있어서 비주얼부터 엄청난 짬뽕입니다.

낙지외에도 홍합, 버섯, 갖가지 야채가 듬뿍 들어 있고, 국물도 칼칼하면서 얼큰하니 정말 맛있는 짬뽕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큼지막한 낙지 한 마리만 잘라 먹어도 배부를 든든할 정도로 푸짐한 재료가 일품이었습니다.

하노 사천짜장

다음으로 하노의 사천짜장인데, 하노에서는 일반 짜장면보다 사천짜장을 많이들 드시는 것같더라구요.

저도 원래는 하노에서는 짬뽕을 먹는데, 이날은 사천짜장을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아무튼 사천짜장이라서 매울 줄 알았는데, 전혀 맵지 않고 매콤한 맛이 짭조름한 짜장소스와 조화가 잘 돼서 맛있었습니다.

다만, 짬뽕보다는 다소 양이 적은 듯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는 게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하노 꿔바로우

마지막으로 하노의 꿔바로우입니다.

하노의 꿔바로우는 소스가 붉은색을 띄는 게 조금은 독특한 느낌이었는데요.

꿔바로우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소스가 어울러져서 짬뽕, 짜장면과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얼큰한 짬뽕과 사천짜장에 꿔바로우 하나 먹으면 매콤함이 싹 씻겨서 좋았습니다.

 

마무리

여의도 하노는 점심시간에 가끔 방문하는 중식당인데요.

이 날도 1년 정도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는 음식들이 일품이었습니다.

여의도에서 맛있는 짬뽕을 찾으신다면 여의도 하노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