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영등포] THE PLACE - 타임스퀘어 이탈리안 맛집

by 돈맛선생 2020. 3. 17.
반응형

THE PLACE

# 위치

# 후기

타임스퀘어에 있는 THE PLACE에 다녀왔어요.

CJ VIP라 쿠폰이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THE PLACE] 외관

타임스퀘어에 THE PLACE는 H&M 매장을 지나 약간 구석진 곳에 위치해 있어요.

일단 H&M을 찾아가시면 금방 찾아가실 수 있으실 거에요.

[THE PLACE] 입구

입구에 Hello가 큼직하게 쓰여있어서 손님들을 반갑게 맞이해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행사와 이벤트 메뉴 간판이 설치돼 있었네요.

[THE PLACE] 인테리어

매장으로 들어가면 주방은 주방 안 쪽이 보이게끔 인테리어돼 있습니다.

열심히 요리를 하고 계신 쉐프님들이 보이네요.

[THE PLACE] 실내 인테리어

프랜차이즈 매장답게 실내는 굉장히 깔끔하게 돼 있어요.

천장도 넢아서 시야가 탁 트이면서 굉장히 넓직한 공간처럼 느껴지죠.

[THE PLACE] 메뉴

실내는 들어가면서 쭉 훑어보고 일단 한 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골랐습니다.

주문은 태블릿에서 메뉴를 선택하셔서 주문하시면 돼요.

저는 보시는 바와 같이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와 리코타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THE PLACE] 페코리노 아마트리치아나

주문한 아마트리치아나가 먼저 나왔어요.

아마트리치아나는 토마토소스 베이스로 만든 파스타에요.

이 메뉴는 로마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고 하네요.

[THE PLACE] 페코리노 아마트리치아나

토마트소스 베이스의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어요.

베이컨인지 소세지인지 기억이 정확히 안 나는데, 고기도 들어가 있는 파스타라 더더욱 좋았죠.

약간은 매콤한 맛이 나지만, 못 먹을 정도로 매운 맛은 아니었어요.

[THE PLACe] 리코타 스테이크

아마트리치아나를 먹다보니 채끝 리코타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두툼한 고기 덩어리를 익힌 스테이크였어요.

버섯도 조금 구어서 나왔고, 리코타치즈와 소스가 함께 나왔어요.

[THE PLACE] 리코타 스테이크

얼른 먹고 싶어서 먹기 좋게 알맞게 썰어서 먹었어요.

썰기 전에는 두툼한 고기였지만, 썰어서 먹으니 미디움 웰던으로 적당히 익혀서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알맞게 익혀 나와서 부드러우니 정말 맛있었고, 소스를 함께 먹으니 더더욱 맛있었어요.

리코타치즈 베이스의 소스도 먹었고, 스테이크 소스를 따로 받아서 먹었어요.

스테이크 소스를 찍어서 먹으니 시큼한 소스의 맛과도 잘 어울려서 맛있더라구요.

[THE PLACE] 피클 & 할라피뇨

피클도 주어지고, 할라피뇨도 따로 받아서 먹었어요.

느끼한 이탈리안 음식엔 꼭 있어야 하는 피클과 할라피뇨죠~

 

오랜만에 THE PLACE에 가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네요.

쿠폰도 있어서 저렴하게 맛있는 저녁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타임스퀘어에서 이탈리안 식사를 생각하신다면 THE PLACE 가보세요~

THE PLAC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