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을지로] 포비(Four B) -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베이글 맛집

by 돈맛선생 2020. 5. 7.
반응형

포비 (Four B)

상세정보

- 영업시간 : 월~금 07:30 ~21:00 / 토,일 10:00 ~21:00

- 대표번호 : 02-6020-0880

- 위치

후기

을지로에 위치한 카페 "포비"에 다녀왔습니다.

베이글이 맛있는 카페로 유명한데, 을지로 시그니처타워에도 생겼더라구요.

 

[통유리로 돼 있어서 속이 뻥 뚫리는 듯한 매장 풍경]

포비 을지로점은 시그니처타워 1층에 위치해 있는데, 통유리로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좋은 카페였어요.

그리고 카페 앞에 야외 좌석도 많이 있어서 밖에서 햇살을 맞으며 시간을 보내실 수도 있게끔 돼 있죠.

요즘같이 날씨 좋은 날에는 밖에서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포비의 베이글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매장 건너편에 위치한 베이글 공장]

포비의 베이글을 만드는 곳은 매장 바로 건너편에 있더라구요.

포비는 천연 발효종, 구운 천일염, 유기농 설탕, 제철 식자재를 사용하여 건강한 재료, 건강한 맛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베이글을 만드는 곳이 따로 있을 정도면 정말 믿고 먹을 수 있는 베이글을 만드는 곳이 맞는 것같네요.

 

[깔끔하고 채광 좋은 실내]

매장이 통유리로 돼 있어서 채광이 정말 잘돼서 좋았어요.

날씨가 맑은 날에는 실내에 있어도 굳이 밖에 안 있어도 될 것같은 느낌이었어요.

실내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먹음직스러운 베이글]

포비에는 플레인, 볼케이노, 허니밀크 등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이 준비돼 있어요.

4시쯤 매장에 갔었는데, 벌써 다 팔린 베이글도 있더라구요.

포비의 베이글은 정말 인기가 많은 것같았어요.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번엔 허니밀크를 골랐습니다.

 

 

 

 

 

 

[취향을 존중한 스프레드]

베이글에 발라 먹는 스프레드도 굉장히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크랜베리, 무화과, 월넛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주시는 것같아요.

이 중에서 저는 무화과를 골랐습니다.

 

 

 

[적당한 가격대]

포비에서 파는 메뉴들의 가격은 비싸지 않은 편이라 좋아요.

베이글은 2,500원부터 시작해서 4,000원까지 형성돼 있어요.

커피류는 아메리카노가 3,800원으로 비싸지 않은 가격이네요.

다른 메뉴도 6,000원이 넘지 않는 가격이라 가격대는 적당한 것같아요.

 

[베이글이 전부가 아니에요]

포비의 자랑인 베이글 말고도 앙버터, 파운드 등 다른 메뉴도 있어요.

앙버터도 포비의 베이글로 만들어서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하네요.

다음에는 베이글 말고 앙버터를 한 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뜨끈뜨근한 최고의 베이글]

베이글을 사면 매장에서 한 번 더 데펴서 주는데, 뜨끈뜨근하게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베이글이 정말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하나 먹으니 또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무화과 스프레드는 무화과의 달달함이 매력적이어서 베이글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마무리

포비의 베이글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더더욱 맛있고, 몸에도 좋을 것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포비는 을지로 말고도 광화문, 합정 등에도 위치해 있으니 한 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