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여행

[제주도 관광명소/맛집] 보롬왓 - 짠내투어에도 소개된 수국과 메밀꽃이 예쁜 제주도 가볼만한 곳

by 돈맛선생 2020. 7. 28.
반응형

보롬왓

#상세정보

- 카페 운영시간 : 매일 09:00 ~ 18:00

- 홈페이지 : story.kakao.com/ch/jejuhanul/feed / www.instagram.com/boromwat_

- 대표번호 : 064-742-8181

- 위치

#후기

제주도에 가면 유채꽃, 수국, 메밀꽃 등 여러 꽃들을 볼 수 있는데요.

저도 이번에 제주도를 가면서 수국을 정말 많이 보고 왔는데,

그 중에서 수국이 정말 예쁘게 피어있던 "보롬왓"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롬왓"은 짠내투어에서도 소개되었던 제주 관광명소로 수국, 메밀꽃 등이 정말 예쁜 곳이었습니다.

@입장료 4,000원

보롬왓은 입장료가 있는데, 성인은 4,000원입니다.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끊고 길을 따라 입장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아주 넓지는 않아서 사람이 관광객이 몰릴 때면 자칫하면 주차할 곳이 없을 수도 있을 것같았습니다.

@다양한 식물이 공존하는 화원

처음 들어간 곳에는 미세먼지청정화원이라고 해서 식물이 미세먼지를 제거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공기가 좋아서 오랜만에 맑은 공기를 마신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화원 곳곳에 수국 등 다양한 식물들이 있어서 구경거리도 많고, 사진 찍기도 좋았어요.

마지막에는 보롬왓에서 만든 제품과 기념품들을 살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비밀의 수국정원

화원을 나와서 걷다보니 비밀의 수국정원이 나왔습니다.

비밀의 수국정원의 수국은 관리를 잘 해 놔서 정말 예쁘게 가꾸어져 있었습니다.

파란색, 보라색 등 색색의 수국들을 볼 수 있었고,

길거리에서 보던 수국도 예뻤지만 관리한 수국이라 그런지 더 예쁜 것같았어요.

다만, 비가 와서 땅이 조금은 진흙탕이라서 진흙이 다리에 다 튀기고 해서 걷기가 조금은 힘들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눈이 정화되는 보롬왓 숲

보롬왓 비밀의 수국정원을 지나면 또 다른 수국정원이 나오는데 숲이 우거진 게 정말 보기 좋았어요.

진짜 자연에 온 듯한 기분이 들면서 그냥 숲만 바라만 봐도 눈이 정화되고 마음이 편안해 졌습니다.

그리고 보롬왓에는 열차같은 것도 운영하는데,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같았습니다.

@수국과는 다른 매력의 메밀밭

보롬왓에는 수국말고도 메밀밭이 있는데요.

메밀꽃은 9월에 피는 꽃이라서 제가 갔을 때는 아주 예쁘게 펴 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굉장히 넓은 메밀밭을 배경으로 사진 찍는 것만으로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같았어요.

메밀꽃을 제대로 못 본 게 아쉬워서 9월에 한 번 더 가서 메밀꽃도 제대로 보고 오고 싶네요.

@마무리는 보롬왓카페에서

보롬왓을 다 둘러 보셨으면 입구쪽에 위치한 보롬왓 카페에서 잠시 휴식을 하고 돌아가시는 것도 좋아요.

그리고 보롬왓 카페에서도 보롬왓의 넓은 밭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카페에 앉아서도 보롬왓을 즐길 수 있어요.

카페의 음료/빵 가격도 그렇게 많이 비싼 편도 아니었고,

직접 재배한 메밀로 만든 메뉴들도 많아서 한 번 쯤 드셔 보시는 것도 보롬왓을 즐기는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인 보롬라떼

저는 보롬라떼 한 잔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보롬라떼에 올라가는 크림이 메밀크림이라고 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일반 크림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으로 쌉쌀한 맛이 인상 깊은 맛이었고, 안 먹어 봤으면 후회할 뻔 했습니다.

# 마무리

제주도에는 6월부터 수국이 만개하기 시작하는데, 보롬왓은 수국 명소로 딱 좋은 곳이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수국이 조금은 질 시기라서 제주도 곳곳의 수국들이 조금은 아쉽게 느껴졌는데,

보롬왓은 관리가 잘 돼 있어서 예쁜 수국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에서 수국과 메밀꽃을 보고 싶으시다면 제주도 보롬왓 강추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