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여행

[제주도 숙소] 클로버비앤비 - 제주 성산읍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예쁜 숙소

by 돈맛선생 2020. 7. 31.
반응형

클로버비앤비

#상세정보

- 체크아웃 : 매일 10:30 / 체크인 16:30 ~ 21:00

- 대표번호 : 0507-1418-3401

- 위치

#후기

제주도 여행 가시면 제주 동쪽인 성산읍으로 많이 가실텐데요.

오늘은 성산읍의 정말 예쁜 숙소인 "클로버비앤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이번 제주 여행 둘째날에 하루를 보낸 숙소로 아름다운 성산읍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독특한 모습의 외관

클로버 비앤비의 외관은 조금은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1층이 카운터이자 카페로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하고,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계단을 올라가서 반층 정도 올라가야 숙소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조금 좁은 편이라서 주차하기는 조금 쉽지 않았던 게 아쉬웠습니다.

@예쁜 뒷마당

클로버비앤비 숙소 입구쪽으로 해서 뒷마당이 펼쳐져 있는데요.

사장님께서 정원처럼 잘 꾸며놓으셔서 야자수와 수국 등이 있어서 뒷마당이 정말 예뻤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뒷마당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참 좋을 것같았습니다.

@아늑하고 깔끔한 실내공간

클로버비앤비의 숙소 실내는 아늑하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복층 형태의 숙소라서 1층에서는 테이블에서 잠시 쉬거나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2층에 침대와 TV가 설치돼 있어서 잠은 2층에서 주무시면 됩니다.

그리고 독특한 게 화장실에 세면대가 있는 게 아니라 1층 실내에 세면대가 비치돼 있는 게 특이했습니다.

세면대에는 핸드워시와 치약, 헤어드라이기 등이 비치돼 있었습니다.

@사장님의 따뜻한 배려를 느낄 수 있는 안내장

1층 테이블에는 사장님의 배려를 느낄 수 있는 안내장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객실사용법과 객실사용 수칙, 일출시간 등이 적혀있었습니다.

그리고 숙소주변 맛집이나 편의시설 등도 간략하게 안내해 주셔서 제주도민의 추천 음식점을 이용하기 좋아보였습니다.

@넓은 화장실

화장실은 변기와 샤워시설만 갖춰져 있어서 굉장히 넓고 쾌적했습니다.

아무래도 세면대가 실내에 있다보니 화장실이 상대적으로 넓어보였네요.

그리고 바디워시, 샴푸, 린스, 비누와 충분한 수건이 비치돼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기타 편의시설

기타 편의시설로는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컨, 전자레인지, 냉장고, 생수, 컵 등이 준비돼 있었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방에 있을 때 노래를 들으며 휴식을 취해서 적막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네요.

에어컨도 성능이 좋아서 방에서 시원하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당근주스와 당근토스트 조식

클로버비앤비의 조식은 당근주스와 당근토스트, 샐러드, 과일 조금이 나옵니다.

조식은 전날 저녁에 사장님께 문자로 예약을 하셔야 하고, 2인SET를 10,0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당근이 유명해서 당근주스가 상큼하니 정말 맛있었고,

당근토스트는 달달하니 맛이 좋아서 당근주스와 당근토스트의 조합이 조식으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조식을 먹는 곳에서 성산읍의 모습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어서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네요.

@그림액자를 걸어놓은 듯한 숙소에서 즐기는 절경

클로버비앤비의 정말 좋은 장점은 숙소에 누워서 제주도의 절경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위에 사진은 오후, 저녁, 새벽에 찍은 사진들인데 정말 그림액자를 걸어놓은 듯이 예쁜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듯이 2층에 누워서 창문을 보시면 성산일출봉의 절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 일출 시간에 맞춰서 보시면 정말 잊지 못할 추억과 장면을 남기고 오실 수 있을 것같습니다.

#마무리

클로버비앤비도 제주도에 가기 전에 어렵게 구한 숙소였는데,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숙소였습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숙소, 성산일출봉 절경, 친절한 사장님, 맛있는 조식 등 모든 게 완벽했습니다.

성산읍 인근 숙소를 찾으신다면 클로버비앤비 강추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