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여행

[강릉 호텔] 아비오 호텔 - 뷰가 좋은 호텔, 아비오 스탠다드더블룸 후기

by 돈맛선생 2020. 10. 16.
반응형

아비오 호텔

#상세정보

- 상담시간 : 매일 09:00~22:00

- 홈페이지 : www.avviohotel.com

- 대표번호 : 033-640-6900

- 위치

#후기

오늘은 강릉 여행 때 숙소로 이용한 '아비오 호텔'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뷰가 좋은 호텔로 유명한 곳이라 가보고 싶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네요.

아비오호텔 외관

아비오호텔은 흰색의 외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경포대와 안목해변 중간쯤에 위치해 있었고, 호텔 앞으로는 해변과 숲길이 위치해 있었어요.

그래서 숙소 안에서 바라보는 뷰가 참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주차장은 호텔 건물 뒷편에 있었는데, 주차장이 넓은 편은 아니라 늦게 가게 된다면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같았습니다.

 

아비오호텔 로비

아비오호텔은 로비도 화이트톤으로 깔끔한 느낌이었는데요.

로비 한쪽에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쇼파도 마련돼 있었고,

간단한 인터넷이나 업무를 볼 수 있는 컴퓨터 3대가 비치돼 있었습니다.

카운터 반대쪽으로는 식당가와 간이샵같은 것이 있었는데, 조식을 먹지 않아서 식당쪽은 가보지 못 했네요.

 

아비오호텔 이동통로

호텔에는 엘리베이터가 1대만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인지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니 지하에는 미팅룸도 있고, 옥상에는 루프탑도 있었는데, 직접 가보지는 못 했네요.

그리고 호텔 내부 복도는 깔끔하게 정돈돼 있었고, 숙소 입구는 빨간색으로 포인트돼 있는 게 인상적이었습니다.

1층 카페에서는 생맥주도 팔고,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조식 서비스도 즐길 수 있는데,

코로나19로 인해서 조식 서비스는 당분간 중단한다고 하네요.

 

아비오호텔 숙소 내부

아비오호텔 숙소 스탠다드룸 내부입니다.

스탠다드룸은 적당한 크기의 방에 침대와 TV가 구비돼 있었습니다.

침대 주변으로는 콘센트가 한쪽에만 있어서 조금은 불편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내가 아주 깔끔한 느낌은 아니어서 가격대비 아쉬운 면도 있었고,

벌레도 많은 편이라 카운터에서 모기약을 별도로 받아서 뿌리고 잤네요.

 

숙소 편의시설

숙소 내부에 편의시설로는 다른 호텔에 있는 것들은 대부분 구비돼 있었습니다.

에어컨 조절이나 조명 스위치는 입구쪽에 위치해 있었고, TV 밑 책상에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 등을 사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냉장고와 금고, 커피포트,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등 숙박을 하면서 꼭 필요한 물품들이 잘 구비돼 있었습니다.

조금은 특이한 게 수납공간이 따로 구비돼 있는 것이 아니라 입구쪽에 가림판 느낌으로

미닫이 문을 열면 그 안쪽으로 가운과 슬리퍼, 다리미 등이 구비돼 있었습니다.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내는 아니었네요.

 

깔끔한 화장실

아비오호텔 숙소 내부의 화장실은 상당히 깔끔했는데요.

욕조는 없지만, 샤워부스가 있었고, 용변기도 깔끔하게 비치돼 있었습니다.

수건도 넉넉히 준비돼 있었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비치돼 있어서 별도로 챙기지 않아도 됐습니다.

칫솔/치약 세트와 비누도 구비돼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샤워부스에 물이 잘 안 빠지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고 조금은 좁은 듯한 느낌의 샤워부스였습니다.

 

아비오호텔 주변 풍경

체크아웃을 하고서 호텔 주변을 둘러 보았는데요.

숙소에서 보는 풍경도 좋아서 해변과 숲속을 바라보면서 힐링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방은 3층이라서 멀리까지 보이진 않았지만, 높은 층에서 바라보면 더 멋진 풍경이 펼쳐질 것같았습니다.

호텔 앞에 있는 해변은 사람들로 북적이지 않는 해변이라서 한적하게 거닐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았고,

숲길도 잘돼 있어서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산책하기 좋은 숲길이었습니다.

 

#마무리

아비오호텔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호텔이었는데, 가격대비 다소 아쉬운 점이 많은 호텔이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스탠다드룸은 청소상태도 조금 아쉬웠고, 벌레도 많아서 아쉬웠네요.

인터넷에서 찾아봤던 멋진 뷰는 스위트룸에서 숙박하셔야 보실 수 있는 점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