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여행

[평창] 대관령하늘목장 - 나혼자산다 박나래도 다녀 온, 알프스 산맥보다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명소

by 돈맛선생 2020. 11. 2.
반응형

대관령하늘목장

#상세정보

- 영업시간 : 동절기(10월~3월) 매일 09:00~17:30 / 하절기(4월~9월) 09:00~18:00

- 대표번호 : 033-332-8061

- 홈페이지 : skyranch.co.kr/kr

- 위치

 

 

 

 

#후기

오늘은 강원도 평창의 관광 명소 '하늘목장' 포스팅입니다.

강원도의 멋진 절경을 볼 수 있는 관광지로 강릉, 평창 여행 시에 반드시 가볼만한 곳이었습니다.

하늘목장 매표소

하늘목장은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 하는 곳인데요.

어른은 7,000원 / 어린이는 5,000원의 입장료를 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하루 전에 예약하면 할인해서 입장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주차장은 꽤나 넓은 편이지만, 워낙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라 주차할 곳이 넉넉치는 않았습니다.

 

하늘목장의 멋진 절경

하늘목장에 입장하면 위와 같은 멋진 절경을 볼 수 있는데요.

입장하면 바로 보이는 곳은 양떼 목장과 매점, 카페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넓은 대지에 구성돼 있는 관광지여서 푸른 들판과 하늘을 보면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 가면 정말 이보다 멋진 절경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예쁘고 멋진 곳이었습니다.

 

먹이주기 체험

하늘목장에서는 동물들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건초 비용 2,000원을 지불하고 양, 염소, 망아지 등에게 먹이를 주면 됩니다.

울타리 안에 있는 양, 염소도 있지만 양들이 있는 곳에 직접 들어가서 바로 앞에서 먹이를 줄 수도 있습니다.

망아지는 조금 공격적이고, 염소는 건초말고도 종이를 먹어서 건초 봉투까지 먹어버리는 재미난 경험을 했네요.

 

하늘카페

하늘목장에는 직접 운영하는 '하늘카페'가 있는데, 하늘목장 입구로 들어 가시면 정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 옆에는 매점이 있어서 라면 등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하늘목장 정상에 올라가기 전에 잠시 시간이 남아서 카페에 들렸는데요.

하늘목장의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과 커피 등 간단한 메뉴가 준비돼 있었습니다.

카페 앞에는 넓은 마당이 있어서 야외에서 먹기도 좋고, 아이들이 뛰어 놀기도 좋았습니다.

 

하늘목장 밀크아이스크림

카페에서 밀크아이스크림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부드러우면서 신선한 아이스크림이 신선한 우유로 만든 듯했고, 지나치게 달지도 않아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야외에서 먹었는데, 날씨가 워낙 좋아서 아이스크림을 더욱 맛있게 먹었던 것같네요.

 

하늘목장 우유 / 피크닉 세트

카페에서는 하늘목장에서 직접 짜낸 우유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우유를 주문하면 택배로 배송해 줘서 기념품(?)으로 하나쯤 사볼만 한 것같았습니다.

그리고 하늘목장 마당에서 피크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끔 피크닉세트도 대여해 주고 있었습니다.

 

트랙터 마차

카페에서 시간을 보낸 후 하늘목장 정상으로 가기 위해 트랙터 마차에 탑승했는데요.

바퀴가 어마무시하게 큰 트랙터가 끄는 마차에 몸을 싣고 정상으로 갔습니다.

정상으로 가는 길 중간중간에 목장에서 사는 말, 소 등을 보면서 올라갔고, 가이드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올라갈 때는 중간에 내릴 수 없지만, 내려오는 길에는 3군데 정도 포인트에서 하차해서 걸어 내려오실 수 있습니다.

 

하늘정원 정상

트랙터 마차를 타고 2~30분 정도 올라가면 정상에 도착하는데요.

정상에 내리면 정말 놀라운 관경이 펼쳐집니다.

사진만 보더라도 정말 멋진 관경임을 느끼실 수 있는데, 직접 눈으로 보시면 더 멋진 관경입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정도로 멋져서 내려오고 싶지 않은 곳이었어요.

구름도 손에 닿을 듯하고, 초원도 예쁘고, 거대한 풍력발전기도 놀랍고 하나하나가 정말 멋있었습니다.

하늘목장 가셔서 정상에 안 올라가실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절대로 꼭 올라가셔야 합니다!!

 

#마무리

글을 너무 두서 없이 써서 정신이 없을 수도 있는데, 사진/글로는 표현할 수 없는 정말 멋진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하늘목장 안내도를 올려 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알프스 관경을 뛰어 넘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시고 싶다면 하늘목장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