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여행

[춘천] 더나인펜션 - 춘천 백양리에 위치한 가성비 펜션

by 돈맛선생 2022. 4. 6.
반응형

더나인 펜션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11:00

대표번호 : 010-2210-2549

위치

안녕하세요~

돈맛캐슬의 돈맛선생입니다.

오늘은 춘천 백양리에 위치한 가성비 펜션인 '더나인펜션'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출처 : 다음 카카오맵 (제공 yanolja)

더나인펜션 외관

더나인펜션 외관은 펜션이라기보다는 왠지 모텔같은 느낌으로,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펜션과는 조금은 다른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가격은 55,000원 ~ 90,000원 정도로 아주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위치는 춘천에서도 약간은 외곽진 곳이어서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 조금 어려울 것같았습니다.

더나인펜션 1층

실내는 복층으로 돼 있어서 1층에서는 간단한 취식이나 TV 등을 보며 쉴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1층은 전체적으로 아파트로 치면 거실과 같은 공간이어서 일행들과 모여서 놀기 좋았습니다.

실내가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은 아니었고, 조금은 칙칙한 듯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더나인펜션 1층 주방

1층에는 주방에 인덕션, 밥솥, 냉장고 등이 있어서 간단한 취사를 할 수 있게 돼 있었는데요.

주방에 있을만한 것들은 잘 갖추어져 있는 것같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취사가 가능하니 펜션에 가기 전에 먹을 것을 두둑히 챙겨서 가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더나인펜션 2층

1층은 거실과 같은 공간이라면 2층은 숙박을 위한 공간이었는데요.

퀸사이즈 정도의 침대가 있었고, 한쪽에는 간단한 침구류가 준비돼 있었습니다.

2층은 1층보다 조금 더 어두워서 잘 때는 잠에 집중할 수 있을 것같은 분위기였습니다.

더나인펜션 화장실과 TV

화장실은 나름 넓게 돼 있어서 스파 욕조도 있었고, 용변을 보는 곳도 구분돼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기에는 허름해 보일 수도 있지만, 온수도 잘 나오고 바디워시, 샴푸, 린스 등도 구비돼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적당한 크기의 TV도 구비돼 있어서, 별도로 챙겨 간 플스를 편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더나인펜션 바베큐장

펜션에 가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베큐 파티인데요.

더나인 펜션도 펜션 옆에 바베큐장이 마련돼 있어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바베큐장도 굉장히 넓어서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더나인펜션 바베큐장 가격

바베큐장 이용금액은 인원수에 따라 15,000원부터 40,000원까지 부과됩니다.

그리고 사장님께 바베큐장을 사용하겠다고 말씀 드리면 숯불, 석쇠, 가위, 집게 등을 준비해 주십니다.

바베큐를 즐길 웬만한 도구는 펜션에 있으니 맛있는 음식만 준비해 가셔서 사진같이 맛있게 구워 드시면 되겠습니다.

 

마무리

춘천 백양리에 위치한 더나인펜션은 가성비 숙소였는데요.

오랜만에 펜션에 가서 놀다 오니 대학생 때 갔던 MT 느낌도 들고 좋았습니다.

친구분들과 춘천에 놀러 가신다면 더나인 펜션 한 번 고려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