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여행

[제주도] 메리아일랜드 - 의미있는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금능해수욕장 공방

by 돈맛선생 2020. 4. 28.
반응형

메리아일랜드

상세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

- 대표번호 : 070-8147-0808

- 위치

 

 

후기

오늘은 제주도에 있는 공방인 "메리아일랜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메리아일랜드는 금능해수욕장 쪽에 위치한 공방이에요.

제주도에서 바다도 보고, 오름도 가고 하는데, 이런 공방도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같습니다.

[메리아일랜드] 외관

메리아일랜드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었어요.

그래서 1층은 매장이고 2층은 가정집 그대로이거나 작업실인 것같습니다.

한 눈에 들어오는 간판은 없지만, 빨간색 벽돌집을 찾아 가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메리아일랜드] 푯말

사진처럼 입구부터 귀여운 한라봉이 손님을 맞이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메리아일랜드에는 곳곳에 재밌는 푯말이 있었어요.

제주도 사투리로 돼 있는 푯말도 있고, 오글거리는 푯말도 있고 푯말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가보신다면 푯말을 찾아보시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같습니다.

[메리아일랜드] 엽서

메리아일랜드에는 여러 작가분들이 만든 공예품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먼저 엽서들인데, 제주도 풍경을 그림으로 그린 엽서들과 작가분들이 창작해낸 그림엽서들이 많았어요.

제주도 풍경을 담은 엽서는 보관하면 제주도 추억을 두고두고 간직할 수 있을만큼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메리아일랜드] 엽서

사진처럼 제주도 바다를 여러장의 엽서에 나눠 담아서 그려놓았어요.

그래서 여러장의 엽서를 붙이면 제주도 바다 전경을 볼 수 있는 멋진 엽서가 완성되죠.

집안 한구석에 이런 엽서를 달아놓아도 하나의 멋진 장식이 될 것같네요.

[메리아일랜드] 방향제&텀블러

제주도의 명물인 한라봉과 감귤 등을 빼놓은 공예품이 없으면 서운하죠~

메리아일랜드에도 한라봉을 캐릭터화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한라봉의 모양으로 만든 캩들과 방향제가 굉장히 많았는데, 다 귀여워서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캔들과 방향제 덕분에 메리아일랜드 실내 공간 전체가 향기로 가득했어요.

그리고 이 캔들과 방향제는 모두 천연 오일과 천연 왁스로 만들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방향제, 캔들말고도 한라봉 캐릭터가 그려진 텀블러도 있었어요.

쨍한 주황색 커버와 함께 있어서 그런지 눈에 확 들어와서 하나쯤 갖고 싶더라구요.

[메리아일랜드] 공예품

이외에도 길냥이들 사진, 제주도 사진, 옷, 그릇 등 다양한 공예품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잠깐만 구경하고 나오려고 했는데 다 구경하느라 꽤 오랜시간 있다가 나왔네요.

공예품들이 너무 많아서 일일이 다 소개해 드리지 못 하는게 아쉬울 따름이네요.

그래도 사진보다 직접 가셔서 구경하는 게 훨씬 더 좋을 것같습니다.

마무리

[메리아일랜드]

금능해수욕장 구경하러 갔다가 들른 메리아일랜드는 매력적인 공간이었어요.

아기자기한 공예품들과 재밌는 문구들이 시간가는 줄 모르게 만드는 곳이었죠.

그리고 메리아일랜드의 판매금액은 전액 길고양이 치료비로 사용된다고 하니 뜻깊은 소비가될 것같네요.

제주도 금능해수욕장에 가신다면 메리아일랜드도 꼭 한 번 구경하고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