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여행

[제주도] 신화월드 - 5성급을 뛰어 넘는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최고의 호텔

by 돈맛선생 2020. 4. 27.
반응형

신화월드

상세정보

- 대표번호 : 1670-1188

- 위치

후기

제주도에 갔을 때 제주신화월드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제주 신화월드는 신화관, 랜딩관, 메리어트관으로 나뉘는데 저는 랜딩관으로 갔어요.

지은지 얼마 안 되는 호텔/리조트라서 굉장히 쾌적한 곳이었습니다.

[신화월드] 외관

신화월드에는 밤 늦게 도착했어요.

신화월드 부지 자체가 굉장히 넓어서 신화월드 입구에 도착하고서도 조금 들어가야 랜딩관이 나왔습니다.

도착해서 보니 정말 광활하고 웅장한 신화월드의 모습에 감탄했습니다.

[신화월드] 랜딩관

로비도 넓직하니 깔끔했고, 곳곳에 앉아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었어요.

신화월드는 중국계 자본으로 지어져서 인지 전시품같은 것이 중국풍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로비에는 카페도 있어서 차 한 잔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구요.

직원분 한분 한분 모두가 친절하셔서 무사히 체크인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신화월드] 통로

체크인을 마치고 숙소로 이동했어요.

로비에서 미로같은 통로를 지나야 배정된 숙소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통로가 조금은 미로같고 복잡할 수도 있으나 곳곳에 계시는 직원분들께서 도와주셔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통로도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진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신화월드] 숙소

드디어 숙소에 도착했어요.

숙소에 입장하자마자 정말 쾌적한 룸 컨디션에 정말 좋은 숙소임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어요.

방도 넓직하니 깔끔했고, 5성급 호텔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었어요.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배치된 방이었고, 더블베드가 정말 큰 사이즈였습니다.

[신화월드] TV

큼지막한 TV가 붙박이로 돼 있어서 인테리어를 한층 더 깔끔하게 해줬어요.

TV에는 예약자의 이름이 떠서 환영 받는 기분이더라구요~

사소한 거지만 기분 좋은 서비스인 것같습니다~

TV채널은 웬만한 채널은 다 나와서 마음껏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침대 옆쪽에는 테이블과 1인 쇼파가 2개 준비돼 있었어요.

이곳에서 간단히 식사하시거나 술 한 잔 하시기 딱 좋을 것같네요~

[신화월드] 안내도

방에는 신화월드 약도와 식음료 업장에 영업에 대한 안내도가 비치돼 있었어요.

신화월드에 위치한 편의시설을 사용할 때 참고하면 굉장히 유용한 것같아요.

굉장히 넓은 신화월드이기 때문에 헛걸음 치지 않기 위해서는 이러한 약도와 업장 안내도가 꼭 필요한 것같아요.

[신화월드] 옷장/슬리퍼

방 거울 옆에 옷장이 위치해 있고, 옷장 안에는 다리미와 다리미판도 준비돼 있었어요.

슬리퍼도 준비돼 있어서 실내에서 편안하게 신으시면 됩니다.

[신화월드] 냉장고, 금고, 커피포트

선반 아래쪽으로 냉장고와 금고, 커피포드가 준비돼 있었어요.

냉장고에는 제주도 답게 삼다수 2병이 들어있었요.

금고는 귀중품을 두고 외출하실 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같고, 커피포트도 있어서 따뜻한 차 한 잔하기도 좋겠네요~

[신화월드] 미니바

미니바라고 돼 있어서 열어보니 와인잔과 글라스, 머그잔 등이 있더라구요.

숙소에서 술을 드시거나 하실 때 사용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신화월드] 기타 편의용품

숙소에는 콘센트도 넉넉히 준비돼 있었고, 스탠드도 곳곳에 있었어요.

스탠드가 곳곳에 있어서 주무시는 분 방해하지 않고 책을 읽거나 할 때 좋을 것같습니다.

전화기도 액정이 큼지막한 신식 전화기였고, 옆에 메모지도 준비돼 있었네요.

[신화월드] 화장실

실내를 다 둘러 본 후 화장실을 체크했는데, 깔끔하고 넓고 쾌적했어요.

한쪽에는 욕조가 있었고 한쪽에는 변좌와 샤워부스가 있었어요.

그리고 가운은 화장실에 걸려 있으니 참고하세요~

[신화월드] 세면대 및 각종 세면도구

세면대 주변에는 칫솔세트, 비누, 컵 등 세면도구가 마련 돼 있었습니다.

샴푸나 컨디셔너 등은 샤워부스 안에 비치돼 있었는데, THANN이란 브랜드 제품이었어요.

칫솔세트에는 페리오가 들어있었고, 깔끔하니 정리돼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화월드] 화장실 각종 도구

화장실에는 필립스 헤어드라이기가 있었는데, 성능이 좋아서 머리를 금방 말릴 수 있었어요~

그리고 화장실에는 체중계도 비치돼 있어서 오랜만에 체중도 한 번 재봤습니다.

이외에도 헤어밴드 등 각종 도구도 있었고, 전기면도기 전용 콘센트, 미니거울 등이 준비돼 있었어요.

화장실에도 편의시설과 각종 도구들이 잘 준비돼 있어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네요.

마무리

제주도 신화월드라는 호텔에서 여행 후 푹 쉬다 왔습니다.

5성급을 뛰어넘는 최고의 시설에 감탄하고,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에 한 번 더 감탄하고 왔습니다.

여러분도 기회되시면 제주도 신화월드로 숙소 한 번 잡아보세요~

신화월드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