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여행

[반포] 쉐라톤 서울 팔래스 호텔 -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

by 돈맛선생 2020. 4. 19.
반응형

쉐라톤 서울 팔래스 호텔

상세정보

- 대표번호 : 02-532-5000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위치

후기

오늘은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리뷰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19로 인해서 호텔에 숙박하기가 꺼려지는 것은 사실이죠.

얼른 코로나 19가 끝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코로나 19 전에 다녀왔던 기억을 더듬어 작성해 보겠습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외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 쉽습니다.

그래서 차량을 타고 가기도 좋고, 고속터미널 지하철역과도 멀지 않아서 접근성이 좋은 편이죠.

5성급 호텔인만큼 외관부터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객실

체크인을 하고 배정된 객실로 들어왔습니다.

어느 정도 급의 객실이었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 나네요ㅠㅠ

더블배드와 싱글배드 2개가 배치돼 있어서 3인 정도까지 투숙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다만, 방이 아주 넓은 편은 아니라서 3명이 들어갈 경우 다소 북적거릴 수도 있을 것같네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책상 & TV

사무를 볼 수 있는 책상도 있었는데, 책상이 넓직해서 호텔에서 사무를 보기에도 좋을 것같았어요.

책상에는 핸드폰 충전기와 콘센트도 있어서 전자기기 쓰시기에도 편안할 거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삼성 TV가 벽에 걸려 있었고, 주로 보는 채널들이 다 나와서 TV 시청하기에도 좋았습니다.

다만, 객실의 방음이 아주 잘 되는 편은 아닌 것같았어요.

복도에서 아이들이 뛰어 다니면서 소리 치는 소리가 방 안에서도 너무 잘 들리더라구요...

이 점은 다소 아쉬웠습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옷장

짐을 내려 놓고서 본격적으로 객실 구석구석을 둘러 보았습니다.

옷장에는 실내화 2개와 가운 2벌이 준비 돼 있었고, 옷걸이도 상당히 넉넉히 구비돼 있었습니다.

다림질도 할 수 있도록 다리미와 다림판이 준비돼 있고, 우산과 소화기도 준비돼 있네요.

용품들이 부족하지 않게 넉넉하게 구비돼 있었네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커피, 물, 음료, 냉장고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식수 ICIS 2병이 준비 돼 있었습니다.

이외에 커피와 차, 냉장고에는 맥주와 음료수 탄산수, 에비앙 생수가 있었습니다.

커피머신도 있었고, 커피머신 아래쪽 수납장을 여시면 머그컵과 커피포트도 준비돼 있었어요.

마실 거리도 넉넉히 준비 돼있었으나, ICIS 생수 외에는 비용이 부과되니 참고하세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스탠드는 창가쪽 구석 자리에 위치해 있었고, 스탠드가 위치한 벽 쪽에 콘센트 1개가 있었습니다.

침대 주변에 위치한 유일한 콘센트였는데, 그래서 자면서 핸드폰 충전 등을 하기에는 다소 불편했습니다...

침대 사이에는 전화기와 컨트롤러, 독서등이 위치해 있었고, 다른 호텔들과 특별히 차별화된 점은 없었어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테이블

방 한구석에 원형 테이블이 있는데, 객실해서 간단한 식사를 하시거나 하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호캉스를 하면서 객실에서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저녁을 먹었는데 요긴하게 사용했네요.

다만, 이 테이블에 맞는 의자가 따로 있지는 않아서 드실 때 자세는 다소 불편할 수도 있어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화장실

마지막으로 화장실을 둘러 보았는데, 화장실은 좁은 편이었어요.

화장실에 유리창이 있어서 객실에서도 안이 보이는 구조라 신경 쓰이시면 블라인드를 치셔야 합니다.

좁긴 해도 욕조도 있긴 했는데, 제가 조명을 못 켰는지 욕조쪽은 조금 어두운 편이었어요.

그래도 화장실 용품은 바디워시, 비누, 빗 등 웬만한 건 다 있었어요.

특히 좋았던 것은, 면도기와 쉐이빙 젤이 있었다는 점이었습니다.

여러 호텔을 가봤지만, 면도기가 쉐이빙 젤이 있는 곳은 흔하지 않았던 기억에 정말 반가웠네요.

헤어드라이기는 세면대 아래쪽 서랍장을 여시면 비치돼 있습니다.

 

마무리

강남 한복판에서 5성급 호텔에서 기분 좋게 호캉스를 하고 왔는데요.

원래 1박에 10만원이 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데일리 호텔 앱을 통해 쿠폰 적용 등을 통해 조식 포함 6만원대에 1박을 하고 왔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1박 호캉스를 하고 왔지만,

원래 가격에 1박쯤 호캉스하기에도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강남쪽에서 숙박을 하실 생각이라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한 번 알아보세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