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연남동]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 - 홍대입구역 즉석 떡볶이 대표 맛집

by 돈맛선생 2020. 9. 21.
반응형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

#상세정보

- 상세정보 : 매일 11:30 ~ 21:00 (마지막 주문 20:00) / 월요일 휴무 (화~금 15:00~16:30 Break)

- 대표번호 : 02-332-1287

- 위치

#후기

오랜만에 즉석 떡볶이를 먹기 위해 또보겠지 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연남동에 위치한 붕붕허니비점으로 다녀왔는데, 또보겠지 떡볶이 떡볶이 붕붕허니점은 어떤지 출발해 보시죠!!!

홍대입구역 3번 출구 10분거리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은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10여분만 걸으시면 되는 위치에 있습니다.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걷다가 2번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갈색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판이 크지 않아서 한 눈에 들어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대기할 땐 명단표 작성하세요

또보겠지 떡볶이는 인기가 많아서 항상 웨이팅이 긴 편인데요. 또보겠지 떡볶이는 대기할 때 입구쪽에 걸려 있는 명단표에 인원수와 주문할 메뉴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명단표와 함께 주문할 메뉴를 미리 적어 놓다 보니 기다리는 건 오래 걸릴지라도 입장 하면 메뉴가 정말 금방 나옵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입구

웨이팅하면서 입구를 꾸며 놓은 것들을 찍어 봤는데요. 손님들이 적어 놓은 포스트잇도 붙어져 있고, 또보겠지 떡볶이의 갖가지 메뉴들을 소개해 두었습니다. 입구에 붙어 있는 것들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잘 가서 기다리는 게 지루하지 않았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또보겠지 떡볶이의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함이 돋보이는데요. 지난번에 신촌점에 갔을 때도 인형이나 미니어처 등으로 장식해 놓은 인테리어가 돋보였는데, 붕붕허니비점도 미니어처와 인형으로 꾸며놔서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면서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붕붕허니비점은 테이블이 8테이블 정도 마련돼 있었습니다.

 

메뉴와 또보겠지 떡볶이 맛있게 먹는 꿀팁

실내 벽면에도 또보겠지 떡볶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붙어져 있었습니다. 이미 대기를 하면서 메뉴를 주문했지만, 또보겠지 떡볶이에는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또보겠지 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꿀팁이 있으니 한 번 읽어 보시고 드시면 좋을 것같네요. 읽지 않으셔도 직원분께서 서빙하면서 알려주십니다.

 

매콤달콤 또보겠지 떡볶이

입장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또보겠지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즉석 떡볶이지만, 이미 거의 다 익혀서 나와서 조금만 더 끓인 후에 쫄면, 라면부터 먹으면 되는데요. 쫄면과 라면이 둘 다 들어 있는 게 정말 좋은 것같아요. 그리고 오뎅과 떡도 많이 들어 있고, 갖가지 야채도 많이 들어 있어서 야채와 함께 먹는 것도 정말 좋았습니다. 또보겟지 떡볶이는 매운 맛이 강하지 않아서 매콤달콤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즉석 떡볶이였습니다. 오랜만에 먹었지만, 여전히 즉석 떡볶이의 강자다운 맛이었어요.

 

버터갈릭 포테이토

또보겠지 떡볶이에 가면 항상 떡볶이와 함께 주문하는 버터갈릭 포테이토입니다. 버터 갈릭 포테이토는 버터 갈릭 소스와 포테이토가 정말 잘 어울려서 굉장히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감자도 바삭하니 정말 맛있게 튀겨져 나오고, 버터 갈릭 소스도 달짝지근 하니 입에 감기는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떡볶이의 매운 맛을 중화시켜주는 맛이라서 함께 드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것같습니다.

 

기본찬은 단무지

또보겠지 떡볶이에서는 기본찬으로 단무지만 나오는데요. 단무지도 아삭하니 맛있고, 떡볶이와 먹기에도 정말 좋았습니다. 부족하면 더 주시니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마무리

오랜만에 방문한 또보겠지 떡볶이는 여전히 맛있었는데요. 왜 많은 분들이 즉석 떡볶이를 드시러 또보겠지 떡볶이를 방문하는지 다시 한 번 알 수 있었습니다. 홍대, 연남동 인근에서 맛있는 즉석 떡볶이을 찾으시는 분들께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을 추천 드리며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