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마곡] 고겟엠(go get' em) - 무난한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마곡나루맛집

by 돈맛선생 2020. 2. 25.
반응형

고겟엠(go get' em)

# 위치

# 후기

마곡에 저녁을 먹으러 갔다가 이탈리안 맛집을 우연치 않게 찾았습니다.

지나가다가 괜찮아 보여서 들어갔는데 꽤나 괜찮은 이탈리안 식당이었습니다.

[고겟엠] 외관

GS25 편의점 옆에 위치해 있어서 근처에 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줄을 서지 않았는데, 음식을 먹다보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대기가 생기더라구요.

크지 않은 식당이긴 해서 그럴지 모르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찾는 맛집이었던 것같습니다.

[고겟엠] 실내 인테리어

실내는 아기자기한 장식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와인잔이나 접시, 식기류 등이 눈에 보이는 곳에 비치돼 있었어요.

화려하지도 않으면서 심플한 인테리어가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줬어요.

[고겟엠] 메뉴
[고겟엠] 메뉴
[고겟엠] 메뉴

메뉴는 이탈리안 식당에 가면 있는 파스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등이 준비돼 있었어요.

이곳만의 특별한 메뉴가 있었던 것같지는 않았어요.

가격도 다른 이탈리안 식당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저는 솔티드 포크 에그 크림 파스타와 비프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맥주가 클라우드 병맥주밖에 없었다는 점입니다.ㅠㅠ

좀 더 다양한 맥주가 준비돼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같아요.

[고겟엠] 세팅

메뉴를 준비하고 기다리면서 테이블 세팅된 걸 찍어봤어요.

[고겟엠] 솔티드 포크 에그 크림 파스타

주문한 솔티드 포크 에그 크림 파스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명란이 들어간 크림파스타로 크림의 부드러움과 명란의 짭쪼름함이 잘 어울리는 파스타였어요.

그런데 파스타에 들어간 건고추가 있는데 파스타를 먹다가 잘못 먹었는데 정말 맵더라구요...

파스타 드실 때 다들 건고추만은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고겟엠] 비프피자

파스타를 먹다보니 피자가 나왔어요.

피자는 치즈가 아주 듬뿍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입안 가득 치즈의 향이 퍼지는 게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다만, 피자가 아주 크지는 않은데 2명에서 파스타와 피자를 다 먹기에는 조금 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피자 2조각 정도를 남겨서 포장해서 가져왔습니다.

드시다가 양이 많으시면 포장도 되니 참고하세요~

 

마곡에 갔다가 이탈리안 맛집을 찾아서 운이 좋았던 것같아요.

마곡에는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고기집이나 회식할만한 식당들이 많아서 이탈리안 식당을 찾기가 어려웠는데 운 좋게 맛있는 이탈리안 집을 찾았네요.

소개팅하기에도 조용하니 좋은 장소인 것같았습니다.

마곡에서 이탈리안 식당을 찾으신다면 주저 없이 고겟엠으로 고고싱~

 

고겟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