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부산] 금수복국 - 해장에 최고 좋은 복국 맛집

by 돈맛선생 2020. 1. 26.
반응형

금수복국


#위치


#후기

[금수복국] 외관

부산에 친구 결혼식을 갔다가 밤에 술을 마셔서 아침에 해장할 것을 찾다가 복국을 먹었습니다.

금수복국은 체인점으로 부산에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시원하게 해장을 잘 하고 와서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금수복국 실내]

금수복국의 실내인데,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테이블들이 약간 다닥다닥 붙어 있어서 통행하는 데 조금은 불편했네요~

점심시간 즈음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그런 거같기도 하구요...

[금수복국] 메뉴

금수복국의 메뉴인데, 다양한 복요리들이 있었습니다.

복요리가 원래 저렴한 편은 아니다보니 가격대가 좀 있죠?

[금수복국] 기본상차림

기본상차림인데, 다른 식당들과 비슷한 정도로 나오는 것같습니다.

술 먹은 다음날 아침이라 그런지 입맛이 좋지 않아서 많이는 못 먹어 봤네요.

[금수복국] 은복국

저는 은복국을 주문했습니다.

콩나물과 미나리가 듬뿍 들어있었어요~

맑은 국물은 드끈뜨근하니 해장에 일품이었습니다.

먹자마자 술이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복도 꽤나 많이 들어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기분이었습니다.

복도 질기지도 않고 탱글탱글하니 맛있더라구요~

 

금수복국 제 점수는요~

 

🌕🌕🌕🌗

 

부산 가서 오랜만에 복국을 먹었는데, 해장도 잘 되고 맛있게 먹고 왔네요~

그래도 부산에는 맛있는 곳들이 많으니 금수복국을 반드시 찾아가실 필요까진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금수복국은 서울에도 체인점이 있으니까요~

혹시 부산에 가셨는데 해장이 필요하시다면 금수복국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