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여행/맛집

[성내동] WAAAH (와) -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브런치 카페

by 돈맛선생 2022. 8. 16.
반응형

WAAAH

- 영업시간: 수~일 10:00~22:00 / 월,화 휴무

- 대표번호: 0507-1347-9129

- 위치

안녕하세요~

돈맛캐슬의 돈맛선생입니다.

오늘은 성내동, 올림픽공원 인근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WAAAH(와)'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WAAAH 외관

먼저 WAAAH는 강동대로 골목길에 위치해 있는데, 주차는 주변 골목에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하철로 가신다면 5호선 둔촌동역 3번출구에서 걸어가시는 게 가장 가깝습니다.

골목에서 걷다 보면 WAAAH 외관에 노란색 글씨록 WAAAH라고 써져 있기도 하고, 노란색 입간판이 있어서 찾아가기는 수월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가 일요일 오후 1~2시 정도였던 것같은데, 이 시간에도 손님이 꽤 많았습니다.

WAAAH 실내공간

실내공간은 출입구부터 안쪽으로 길게 생긴 모습이었는데요.

넓은 실내공간은 아니었지만, 흰색과 노란색이 어우러진 모습이 상당히 깔끔해 보였습니다.

카운터와 주방은 오픈형이라서 개방적인 모습이었고, 카운터에 있는 바 형태의 좌석에서도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내에는 반려동물도 함께 입장할 수 있어서 반려동물과 함께 온 손님들도 곳곳에 눈에 띄었습니다.

WAAAH 메뉴

브런치 카페 WAAAH는 파스타, 스튜 등과 커피, 와인, 맥주 등의 음료 메뉴가 준비돼 있었는데요.

메뉴가 아주 다양하지는 않지만, 브런치 카페에서 주로 먹는 메뉴로 구성돼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중에서 트러플 크림 파스타와 베이컨 프렌치 토스트, 그리고 음료로는 글라스 와인과 패션후르츠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WAAAH 와인과 패션후르츠 에이드

먼저 와인과 패션후르츠 에이드가 준비되었는데요.

제가 운전을 해야 해서 와인은 못 먹어 봤지만, 무난하게 먹을만한 와인인 것 같았습니다.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괜찮았는데, 탄산과 패션후르츠향이 조금은 부족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에이드에 탄산이 조금 더 들어가서 청량감이 조금 더 해지고 패션후르츠향이 조금 더 느껴진다면 좋을 것같았네요.

WAAAH 트러플 크림 파스타

먼저 트러플 크림 파스타인데, 농도 짙은 소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부드러운 크림이 정말 맛있었고, 여기에 트러플 향이 가미되어 있어서 굉장히 맛있는 파스타였습니다.

그리고 WAAAH의 트러플 크림 파스타에는 넓은 파스타면을 사용하고 있어서 식감이 독특한 편이었습니다.

WAAAH 프렌치 베이컨 토스트

다음으로 프렌치 베이컨 토스트인데, 프렌치 토스트와 베이컨, 과일의 조화가 좋은 메뉴였습니다.

부드러운 프렌치 토스트와 달달한 시럽의 조화가 맛있었고, 딸기와 바나나가 달달함과 향긋함을 더해 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토스트와 과일만 먹기에 아쉬울 수 있는데, 이러한 아쉬움을 베이컨이 달래주는 메뉴였습니다.

 

마무리

WAAAH는 성내동 올림픽공원 인근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이었는데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식이 어우러진 식당이었고, 반려동물도 함께 갈 수 있어서 반려동물 기르는 분들께도 멋진 공간이 될 것같습니다.

맛있는 브런치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여러분도 성내동 WAAAH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